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젤라테라피 젊은 기운~!

마사지만렙 2022. 11. 30.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김포 젤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래역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해당 샵은 김포의 많은 마사지 샵들 사이에서도 특별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매력이길래 방문객들이 발걸음을 하는 건지 저와 함께 해당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인포

남성전용 마사지샵 김포 젤리테라피는 매장 내의 분위기가 밝다고 합니다. 첨부한 사진과 함께 감상해보시면 업소가 상당히 부티가 나는 것 같은데요. 젊은 테라피스트 님들이 상주해있는 만큼 매장의 시설뿐만 아니라 방문하시는 분들도 에너지를 얻고 간다고 합니다.

 

요즘은 경쟁력 있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업주님들이 굉장히 많은 노력을 한다고 하는데요. 이곳도 그런 곳인 것 같은데 일단 코로나에 많이 무뎌진 요즘 위생 관념에 대해 아직도 많이 생각하신다고 합니다. 인포메이션을 보면 체온 체크 장치와 더불어 손소독제까지 준비해놓은 철저한 모습이 보이네요.

 

구래동 스웨디시 편의시설

그리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호텔식 마사지 김포 젤라테라피만의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다양한 차와 음료를 구비해둔 것이라고 해요. 더불어 옆에는 은은한 아로마 디퓨저까지 놓여 있는 것을 보니 매장에 방문해보지 않아도 매장에 좋은 향기가 감돌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완연한 겨울이 성큼 다가온 지금 같은 시기에, 찬 음료만이 아닌 따뜻한 차까지 준비해 둔 모습이 인상 깊은데요. 추위를 뚫고 매장에 관리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신 거라고 하니 사장님의 마인드가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복도

넓고 쾌적한 복도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곳의 시설은 내부뿐만 아니라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 차량 이용 손님들을 위한 주차시설도 완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주차장을 비용 지불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이 돋보이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샵 김포 젤라테라피에서는 스웨디시를 주력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한 가지 방식으로 진행되는 관리가 아닌 오일 스웨디시, 크림 스웨디시, 천연 오일 스웨디시까지 다양한 관리 제품을 사용해서 다채로운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구래동 스웨디시 케어룸

해당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테라피 세 가지는 모두 1시간의 시간 동안 진행되는 전신 관리입니다. 건조하고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철에 일반 바디 로션보다 보습력이 뛰어난 아로마 오일과 크림을 이용하여 케어를 받는다면 보들보들한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리고 무엇보다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관리해주시는 힐러분들이 계신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라도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위의 사진과 같이 1인 케어 룸, 2인 케어 룸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함께 전신 관리를 받으러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구래동 스웨디시 조형물

김포 젤라테라피의 정보는 카페에서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가 적혀있다고 하니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관리를 마친 후 샤워를 위한 타월이 예쁘게 정돈되어 있는 것이 보이는데요. 아무리 소모품이라고 해도 대충 관리하는 것과 손님을 대접하는 듯한 서비스는 정말 다른 것 같아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한 해당 샵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매장의 문이 열려 있다고 하니 영업시간에 맞춰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정보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이 외에 마사지 가격이나 혜택 등을 더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잠실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포핸드 관리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피부 건조감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감성 스웨디시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산 마사지샵의 쟁쟁한 경쟁을 뚫고 NO.1 마사지 매장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는데

gunmalove.tistory.com

 

방이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르떼테라피 힐링공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송파 아르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이곳은 힐링이라는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