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감성 스웨디시샵

마사지만렙 2022. 11. 28. 16: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산 마사지샵의 쟁쟁한 경쟁을 뚫고 NO.1 마사지 매장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는데 아산에 괜찮은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흥미를 가질만한 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경쟁력 있는 샵을 만들기 위해서 임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샵을 가꿔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러 가지 편의 시설이 갖춰진 이곳에 대해 지금부터 자세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하니 저와 함께 해당 샵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배방읍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남성전용 인기업소 아산 아델테라피의 매장 내부를 먼저 살펴볼게요. 일단 전체적인 분위기는 세련된 느낌이 드는 모습인데 이곳에 오는 방문객들은 하나같이 이렇게 깨끗하게 청소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매장에 대한 칭찬을 한다고 합니다.

 

우선 딱 봐도 매장의 사이즈가 큰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렇게 넓은 샵을 관리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을 거라는 예상을 해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이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매일같이 샵을 방문하는 손님이 오가실 때마다 쾌적한 매장을 위해서 소독, 청소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방읍 스웨디시 로비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전신 안마의자가 눈에 띄는데요. 방문객들이 온전한 휴식, 힐링을 할 수 있게끔 매장 내에 안마기를 설치해 두었다고 해요. 그래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기계를 통해 몸의 혈기를 순환시켜주는 목적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대형 공기청정기가 배치되어 있는 것도 알 수 있습니다. 적절한 환기가 이루어져야 하는 실내이지만 외부에는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먼지가 심할 때에는 안개처럼 바깥이 뿌옇게 보일 때도 종종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실내 청정을 위해서는 매장 환기뿐만 아니라 공기를 맑게 해주는 청정기의 역할도 빠질 수 없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호텔식 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마사지 샵에서는 손님들이 깨끗하고 맑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쉬다가 갈 수 있게끔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배방읍 스웨디시 대기실 및 복도

그리고 전신 케어를 받고 나서 조금 휴식을 취하다가 가는 방문객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매장 한편에 휴식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는 음료 냉장고와 많은 종류의 차를 갖다 놓아서 관리를 다 받고 여운을 즐기고 가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전원 20대 관리사로 구성된 아산 아델테라피 샵은 매장의 분위기가 환하고 훈훈하다고 하는데요. 밝은 미소로 응대를 해주시는 직원분들이 활기찬 모습으로 고객을 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받을 수 있는 마사지는 힐링 스포츠 60분, 감성 스웨디시 6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오픈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좀 더 값싼 가격으로 수준급의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아산 아델테라피 카페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해보시고 방문하는 것도 합리적인 소비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방읍 스웨디시 케어룸 및 샤워실

케어 룸 내부에 샤워시설이 붙어있기 때문에 관리받으신 후 프라이빗하게 샤워로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샤워를 마친 후 몸을 단장할 수 있는 파우더 룸 또한 관리실 안에 배치되어 있어 한 공간에서 말끔하게 외출 준비를 마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모산로 136에 위치한 해당 마사지 매장은 배방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자차 이용객들을 위한 무료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해당 샵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예약 진행하여 퀄리티 좋은 전신 관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방이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르떼테라피 힐링공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송파 아르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이곳은 힐링이라는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오늘테라피 몽환적인 분위기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30대 한국인 힐러 김포 오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테라피스트 분들의 친절함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중구 로체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중구 로체에스테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서울에 있는 많은 샵들 중에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