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중구 로체에스테틱

마사지만렙 2022. 11. 23.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중구 로체에스테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서울에 있는 많은 샵들 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마사지 매장이라고 하는데 많은 곳의 마사지 샵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해 파헤쳐 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 곳은 스웨디시, 왁싱, 패키지 코스까지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다양하게 바디 케어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쾌적한 매장의 시설 또한 뜨거운 인기에 한몫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는 사진과 함께 보시는 편이 나을 것 같아 매장의 사진도 준비해봤어요. 그러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해당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일단 이 곳은 매장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다고 하는데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매장이 상당히 위생적이라는 느낌을 주고 있어서 어두운 분위기의 샵들과는 달리 매장에 들어설 때부터 환한 분위기로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다는 후기가 많이 올라온다고 해요.

 

그리고 예약을 통해서 방문도 가능하지만 필수 제도는 아니라고 하는데, 요즘은 몸이 뻐근하고 불편감이 있어도 당일에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샵을 거의 찾아볼 수 없는데요. 하지만 해당 샵은 관리 타임이 비어 있으면 당일 관리도 가능하다고 하니 이곳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로체에스테틱 마사지 샵이라는 점도 커다란 이점인 것 같은데 요즘같이 워라벨이 중요한 시대에 소비자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주말과 공휴일에도 일을 하고 계신 것을 보니 고객들이 편안 시간대에 방문할 수 있게끔 배려가 섞인 마음으로 운영하고 계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는 로비와 대비되게 차분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블랙의 색상을 활용한 모습을 띄고 있는데 관리를 받기 전에 심신을 안정시켜줄 수 있는 역할을 해주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곳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어 관리 도중에 불편한 점이나 원하는 사항이 있으면 바로바로 소통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해당 관리사님들은 모두 상기 프로그램 수료를 마친 마사지 고수라고 하니 나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마사지 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말씀을 드렸는데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드리자면 프로그램은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첫 번째는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건식 마사지로 짜인 코스로 A - 40분, B - 60분, C -90분의 시간 동안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고급왁싱을 받을 수 있는 중구 로체에스테틱 샵이라는 것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고급 왁싱을 병행한 패키지 코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해당 샵에 방문해야 할 이유가 한 가지 더 늘어난 것 같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케어룸

신당동 마사지업소에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신당역 4번 출구 인근 서울 중구 신당동에 위치해 있는 샵에 전화 문의를 통해 상세주소를 받아서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주차시설은 건물 내 기계식 주차가 준비되어 있어서 RV 차량도 주차가 가능하며 1시간 주차 무료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라고 하는 점 참고해서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남성전용 마사지샵 중구 로체에스테틱에서 근무하시는 솜씨 좋은 마사지사분들은 친절함은 옵션이고 고객 맞춤 응대 서비스가 훌륭하다고 하니 직접 방문을 통해 황홀한 마사지 케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오늘 제가 준비한 정보는 여기까지 입니다. 조금 더 다양한 정보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플랫폼을 이용해서 중구 마사지샵에 대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구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하루테라피 여유로운 시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성남 남성전용 마사지 하루테라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성남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 도 같은데, 아

gunmalove.tistory.com

 

중앙동 스웨디시 마사지, 창원 블랙앤화이트 호불호 없는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한국인 힐러로 구성된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몸이 건조하게 갈라지고 각질이

gunmalove.tistory.com

 

광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더샵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양 더샵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해당 마사지 샵은 관양동 스웨디시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