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하루테라피 여유로운 시간~

마사지만렙 2022. 11. 22.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성남 남성전용 마사지 하루테라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성남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 도 같은데, 아직 이곳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의 포스팅을 읽으시면서 좋은 마사지 샵을 알아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곳은 여유 있는 매장 내의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서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힐링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통해서 몸의 치유뿐만 아니라 마음의 여유까지 느낄 수 있는 해당 샵에 대해서 자세히 들여다보려고 하니 지금부터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판교 스웨디시 로비

이곳은 옐로 톤의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아늑한 마사지 업소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해당 마사지 샵에 들르는 방문객 분들이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적절한 공간이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매장 내 사진을 살펴보시면 인테리어를 위한 액자가 많이 걸려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식물의 이미지를 활용해서 자연 친화적이고 웰빙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는데요. 은은하게 빛을 뿜고 있는 조명도 아늑한 느낌을 주는 데에 한몫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판교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하루테라피는 스웨디시&테라피 마사지를 수료한 베테랑 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해당 마사지 샵은 외부 교수를 초청하여 감성 마사지 이수를 마친 한국인 힐러분들이 근무하고 계신다고 하니 마사지를 받을 때 그 실력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상당히 뛰어나다고 하는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성남에서 인기 있는 마사지 업소 중 한 곳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판교 스웨디시 복도

분당 스웨디시 마사지 하루테라피에서 시행하고 있는 마사지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코스를 살펴보자면 A코스 - 스웨디시, 후면 위주로 60분의 관리를 받아볼 수 있고 B코스 - 기본 스웨디시 추천코스로 90분 동안 여유롭게 관리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C코스 - 120분, 2시간 동안 릴랙스 한 진행 추천 코스로 이루어져 있어서 긴 시간 동안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구성된 각각의 코스는 입실, 퇴실의 시간이 기준이 아닌 오로지 관리 시간을 매긴 기준 시간이라고 해요. 해당 코스의 구체적인 가격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에 자세한 정보가 올라와 있다고 하니 해당 업소명을 검색해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로 길게 운영하고 있어서 손님이 마사지를 받고 싶은 시간대를 결정해서 예약을 진행 후 관리를 받으러 가면 된다고 해요. 예약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밤 12시 사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연중 무휴로 365일 빠짐없이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여유롭게 방문 객들을 맞이해주신다고 하니 평소 평일에 업무로 인해서 시간이 없는 분들이 가기에 안성맞춤일 듯 싶습니다.

 

판교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도 살펴보시면 상당히 안락하고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 샵이 너무 어수선하거나 케어 룸의 공간이 비좁으면 마사지를 받을 때에도 조금 신경이 쓰여서 집중이 안될 때가 있는데요. 해당 마사지 샵은 넓고 쾌적한 마사지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서 편안한 몸과 마음가짐으로 바디 케어에 집중하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곳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29번지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으로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해요. 판교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판교 SK허브빌딩으로 가시면 해당 샵을 찾아보실 수 있다고 하니 제대로 된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성남 마사지 샵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성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중앙동 스웨디시 마사지, 창원 블랙앤화이트 호불호 없는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한국인 힐러로 구성된 창원 블랙앤화이트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건조해져서 몸이 건조하게 갈라지고 각질이

gunmalove.tistory.com

 

광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더샵스웨디시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양 더샵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해당 마사지 샵은 관양동 스웨디시

gunmalove.tistory.com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체리스파 개운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 대전 체리스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오로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