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체리스파 개운해요!

마사지만렙 2022. 11. 16. 15: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 대전 체리스파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오로지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종류의 마사지만 집중적으로 하시는 만큼 전문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의 효능을 알고 계신 분들도 아마 있으실 텐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살짝 설명을 해드리자면,

 

스웨디시 마사지는 따뜻한 오일을 이용해서 부드럽게 시행하는 마사지를 뜻하는데요. 체내의 순환에 도움을 주어서 몸의 기운을 향상시켜주고 엔도르핀을 방출하는 좋은 효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전신을 순환시켜주며 몸이 막히는 곳이 없게끔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신체를 부드럽게 어루만져 주는 마사지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육체적인 부분과 더불어 정신적인 안정감까지 더해준다고 하는데, 아무리 좋은 마사지라도 관리사의 능력에 따라서 조금씩은 달라질 수 있을텐데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샵은 관리사의 솜씨가 좋다고 소문난 곳이라고 하니,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부터 해당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데스크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의 인포메이션의 모습인데요. 데스크에 자리하신 직원분이 예약 손님들을 빠르게 체크하여 안내실로 안내해주신다고 합니다. 이 곳은 예약을 진행하고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대부분이어서 지체 없이 관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돈을 주고도 사지 못하는 귀한 시간을 기다리는 시간으로 허비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대전 체리스파 샵에 근무하고 있는 분들은 전부 2,30대 한국인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같은 국적의 분들이시다 보니 관리를 하면서 대화를 통해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되고, 또 관리 시에 요구 사항을 말하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언어라는 것이 통할 때는 잘 모르지만 서로의 말을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면 당황스럽기 마련이니까요.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대기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은 대기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곳은 관리를 받고 나오신 분들이 잠시 쉬어가는 공간으로 활용된다고 합니다. 마치 작은 카페의 느낌도 나는데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전 마사지 샵들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행하는 곳들이 굉장히 많을텐데요. 굳이 이곳을 소개해드린 이유 중 하나가 프로그램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40분 코스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보통 마사지를 받을 때는 최소 1시간 정도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이곳은 바쁘신 분들이 시간을 쪼개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도록 배려해 단시간 코스도 시행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해당 코스를 이용해 보신 방문객들은 짧지만 개운하게 강력한 관리를 받고 갔다는 말씀들을 한다고 해요.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족욕실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은 따뜻한 물로 몸을 녹일 수 있는 족욕 공간도 있어서 마사지를 받기 전, 후에 족욕을 하며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은 낮 12시~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365일 쉬지 않고 매장이 열려있어서 언제든지 편한 시간에 방문하기에 적절할 것 같네요.

 

그리고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에 대한 설명도 빼놓을 수 없는데 SOFT 스웨디시를 40분, 60분, 90분 세 가지 코스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케어룸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의 케어룸의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 스웨디시 특성상 오일을 이용해서 마사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이전 손님이 사용했던 베드를 사용할 때 오일이나 잔여물이 묻어있는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해당 샵은 위생적인 베드 커버를 사용해서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86, 402호로 가시면 해당 마사지 샵을 만나볼 수 있고 주차는 예약 시 함께 문의하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시켜드린 마사지 매장이 마음에 드시길 바라면서, 다음번에도 괜찮은 샵을 꼼꼼하게 선별해서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파이팅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대전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목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힐빙스웨디시에서 제대로 힐링!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강서 힐빙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강서구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볼일이 있어 해당 지역 쪽으로 가시는 분들

gunmalove.tistory.com

 

구갈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루나스웨디시 황홀한 실력!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구갈동 스웨디시 샵 용인 루나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에버라인을 타면 만날 수 있는 강남대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gunmalove.tistory.com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끌레르테라피 짜릿해~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 관리사님들만 근무하고 계신다는 대구 끌레르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샵에 대해 말할 때 빼놓을 수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