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구갈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루나스웨디시 황홀한 실력!

마사지만렙 2022. 11. 14.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구갈동 스웨디시 샵 용인 루나스웨디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에버라인을 타면 만날 수 있는 강남대역 인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매장인데요. 인근에 실용성 있는 다이소나 농협 등 상가가 상당히 많다고 해요.

 

왜냐하면 아파트 단지 부근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이기 때문인데요. 인근 거주자 분들은 쇼핑을 하거나 약속 장소에 가기 전에 간편하게 들르기에 접근성이 상당히 용이한 것 같아요. 역 근처이기 때문에 타지에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에버랜드에서 신나게 놀고 피로해진 몸을 개운하게 마사지받고 가기 좋을 것 같은데요.

 

해당 매장은 구갈동에서 꽤 유명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오늘 저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테니 잘 살펴봐 주시기 바라요~

 

 

구갈동 스웨디시 로비

구갈동 스웨디시 샵의 로비의 모습인데 매장 자체가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요. 왠지 궁전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특이한 문의 모양과 고급스러운 조형물들 때문인 것 같은데요. 그리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가 입구 쪽에 배치되어 있어서 방문객 분들이 관리 전, 후에 쉬다가 가기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이곳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 매장을 관리하는 직원분들의 입장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고객인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제도인 것 같죠. 그리고 영업시간도 넉넉하게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라서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와서 마사지받고 가기 적합한 시간인 것 같아요.

 

 

구갈동 스웨디시 조형물

구갈동 스웨디시 샵은 조형물을 많이 활용하시는 것 같아요. 선으로만 그려진 감각적인 그림의 가리개를 설치해 두셨는데 자칫하면 밋밋해질 수 있는 부분을 분위기 있게 연출한 것 같네요. 그리고 해당 샵에서는 용인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입사하신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만 근무하고 계신다고 했는데요.

 

마사지 사이트의 후기를 들여다보니 출중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분들만 계신다고 해요. 또한 1호점 입점 후 얼마 안 되어 2호점인 해당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는 정보를 보았는데 그만큼 뛰어난 마사지 스킬로 전문적인 운영이 되고 있다는 뜻인 것 같아서 방문하기에 거리낄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구갈동 스웨디시 조형물

구갈동 스웨디시 샵의 관리실 내부에 있는 분위기 있는 무드등과 디퓨저 그리고 전자시계가 보여요. 이런 작은 구조물 하나에도 정성 들여 신경 써서 고른 게 보이는데, 어느 한 부분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관리되고 있는 매장이라는 점이 많은 손님을 끌어모으는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용인 마사지 샵에서 손꼽히는 마사지 매장인 만큼 프로그램도 스웨디시 마사지만을 전문적으로 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VIP코스와 스웨디시 프리미엄 코스가 있고 각각 60분 코스로 관리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가격은 사이트 방문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구갈동 스웨디시 케어룸

구갈동 스웨디시 샵의 케어 룸 전체적인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방금 언급했던 무드등이 천장을 몽환적인 분위기로 연출시켜주고 있는데요. 용인 루나 스웨디시 샵의 케어 룸 내부에는 개인 냉. 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어서 고객들에게 맞추어 온도를 적절하게 조절해 주신다고 하니 방문할 때는 맞춤 온도로 편안하게 케어 받으시길 바라요.

 

해당 매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강남로 13, 9층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지하 주차장 이용 가능하며 강남대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방문 가능할 것 같다는 점 전달드릴게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린 용인 마사지 샵의 정보가 마음에 드셨길 바라면서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끌레르테라피 짜릿해~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 관리사님들만 근무하고 계신다는 대구 끌레르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곡동 스웨디시 샵에 대해 말할 때 빼놓을 수

gunmalove.tistory.com

 

이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문타이 다양한 관리~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이수역 스웨디시와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동작 문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은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반반 관리

gunmalove.tistory.com

 

구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C1스웨디시 힐링 시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시원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공간! 구리 시원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수택동 마사지하면 해당 샵이 빠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