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구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C1스웨디시 힐링 시간!

마사지만렙 2022. 11. 8.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시원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공간! 구리 시원스웨디시 샵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하는데요. 수택동 마사지하면 해당 샵이 빠질 수 없다고 하는데 이름만 들어도 얼마나 시원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매장도 호화로운 분위기로 확실히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의 인근에는 돌다리 곱창골목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화사가 곱창 먹방을 한 뒤로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나 많아졌어요.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저녁으로 곱창 어떠신가요? 생각만 해도 완벽한 휴식의 날일 것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여러분들에게 매장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구리역 스웨디시 인포

수택동 마사지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데스크에 대기 인원이 없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유지 된다고 하는데요. 예약제를 시행하고 나서 실내에 여러사람이 동시에 방문하여 마주치는 일이 없어 매장 청결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항상 매장 관리를 꼼꼼히 하고 있지만 여러 방문객들이 한 곳에 우르르 몰려 있으면 청소 관리를 하기가 애매하기 마련인데 이 곳 구리 시원스웨디시 샵은 예약 확인 후 고객들이 케어룸으로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어서 쾌적하게 유지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구리역 스웨디시 로비

구리마사지 샵의 로비를 확인해보시면 궁전 같은 분위기에요. 멋진 조명과 화려한 가구가 한데 어우러 져서 손님 입장에서 상당히 대우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부담스럽지 않은 절제된 화려함이 매장의 멋스러움을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수택동 마사지 샵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긴 영업시간은 많은 손님을 불러일으키는 중요한 원인이 될 것 같은데 새벽 다섯시까지 운영을 하니 늦은 시간에도 마사지를 받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인 것 같습니다.

 

 

구리역 스웨디시 족욕

수택동 마사지 매장은 족욕실도 갖추어져 있는데요. 족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을 한 켠에 마련해둠으로써 지금같이 추운 날씨에 손 발이 차가워지기 마련인데 따끈따끈한 물로 발을 데워줌으로써 마사지를 받기 전 준비과정으로 알맞을 것 같아요.

 

그리고 족욕을 할 때 안내해 주시는 관리사분이 계신데 구리 마사지구인구직을 통해서 20~3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만 골라 섭외하셨다고 하니 마사지 뿐만아니라 족욕을 할 때에도 마사지나 족욕의 효능 정보도 잘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받을 수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은 베이직 스웨디시, vip 관리 두 가지 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는 60분, 80분 두 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vip관리는 70분 짜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구리역 스웨디시 케어룸

수택동 마사지 샵의 자세한 가격이나 혜택 정보는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살펴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케어룸도 상당히 아늑한데요. 날씨 추워진 요즘 같은 때에는 높은 침대보다는 전기장판이 설치된 매트릭스형 침대가 인기라고 해요.

 

그리고 케어룸 내에 난방기도 설치되어 있어 온도가 춥거나 더울 때 조절이 가능하니 개개인의 입맛에 맞추어 온도 설정을 달리 할 수 있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해당 마사지 매장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경기 구리시 안골로 57번길 36-6층에 위치해 있어 해당 장소로 가시면 시원한 마사지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제가 오늘 전해드릴 소개글은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사지 시간 보내시기 바랄게요 :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