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이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문타이 다양한 관리~

마사지만렙 2022. 11. 9. 16: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이수역 스웨디시와 다양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동작 문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해당 매장은 타이, 아로마, 스웨디시, 반반 관리 등 다채롭게 마사지 코스가 구성되어 있어요.

 

그래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마사지를 받기에 아주 적합한데요. 혼자 방문하시는 분들 뿐만아니라 둘이서 오붓하게 마사지를 받기에도 참 좋은데요. 요즘은 1인실만 있는 곳이 많은데 해당 샵은 2인실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저도 처음 마사지를 입문할 때 내가 어떤 마사지를 좋아하는지 고르지 못해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아로마마사지를 처음으로 받은 기억이 있는데, 입문자분들이 여러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받아보시고 자신에게 딱 맞는 것을 찾으셨으면 해요.

 

그리고 마사지를 평소에 즐기시는 분들도 수준급의 마사지 실력을 자랑하는 해당 마사지 샵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가셨으면 합니다. 그러면 바로 매장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해볼게요.

 

 

이수역 스웨디시 인포

이수역 스웨디시 샵의 카운터인데요. 일단 매장이 넓은 것을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동작 문타이의 로비는 뭔가 타이마사지를 주력으로 하는 샵처럼 꾸며져 있는데요. 조금 이따 보여드릴 매장 사진에는 180도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샵은 예약이 필수가 아니어서 현장 방문을 통해 바디케어를 진행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갑자기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도 방문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하지만 동시간대 방문자가 예약손님이고 관리실이 만석인 상태라면 대기를 할 수도 있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기다리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예약을 미리 잡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이수역 스웨디시 족욕

이수역 스웨디시 샵은 족욕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도 불리죠. 그만큼 신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부위인데요. 발을 따뜻한 물로 풀어주면서 혈액의 순환을 도와주어 체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에 족욕을 받는다면 식 전의 에피타이저의 역할을 해주어 마사지의 효과를 더욱 극명하게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 관리까지 샵에서 모두 할 수 있으니 너무 좋은 시설 같아요.

 

해당 샵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 업무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늦은 오전부터 이른 아침까지 열려있는 꼴이니 방문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수역 스웨디시 복도

제가 앞서 언급했던 이수역 스웨디시 샵의 매장 내 다른 분위기의 공간인데요. 입구는 마치 따뜻한 태국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다면 복도는 아늑한 호텔처럼 되어 있어요. 이렇게 하나의 매장에 여러 느낌을 들게끔 인테리어 해서 이 곳만의 차별화 된 점인 많은 종류의 마사지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해 드릴게요.

 

타이, 아로마, 크림, 스웨디시, 타이/스웨디시 반반 이렇게 다섯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는데요. 관리시간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1시간 단일 코스로 이루어져 있고 해당 코스를 제외한 나머지 관리는 모두 1시간, 1시간 30분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성이 다양한 바디 케어를 하나씩 받아 보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겠다 싶으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가성비가 좋다고도 유명한 샵인 만큼 저렴한 금액도 높은 인기에 한 몫 한다고 해요. 구체적인 비용 알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사이트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아수역 스웨디시 1인 관리실

이수역 스웨디시 샵의 1인실 모습인데요, 해당 사진에서 보여지듯이 케어룸 아래에 전기장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 때는 침대 위에 누워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인데요.

 

동작 타이마사지에서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때 처럼 안정적인 마음으로 관리를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불이 예쁘게 접혀 있는 것도 고객들이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매장 직원분들의 센스가 보이는 것 같아요.

 

 

이수역 스웨디시 2인 관리실

둘이서 관리 받을 수 있는 2인 관리실인데요, 해당 관리실에서 내가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마사지를 즐기는 것도 정말 좋은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다채로운 마사지를 구사하는 해당 샵에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5로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사당역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하실 때도 어려움이 없다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주차시설 이용 문의는 카운터에 미리 전화 문의를 주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저의 글이 마사지 샵을 고르시는 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동작 마사지구인구직 - 테라피닷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