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하남 호텔식마사지, 기분 좋은 망월동 로또테라피!

마사지만렙 2022. 11. 1. 17:35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고 있는 하남 로또테라피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마치 VIP 호텔에 방문한 듯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품격 있게 맞이해주시는 직원분들 덕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좋은 마사지 매장을 저에게 제보해주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데요. 그중에서도 소개글 요청이 가장 많았던 곳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 바로 해당 매장인데요. 어떤 비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지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궁금증을 해결하러 가보도록 할게요~!

 

하남 호텔식마사지 데스크

망월동 스웨디시의 입구에 들어서면 럭셔리 호텔에 방문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사진으로 보이는 것과 같이 매장이 번쩍번쩍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마사지 용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할 때 쓰이는 아로마 오일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쓰는 제품의 품명, 성분 등을 공개해놓고 사용을 하시니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같이 춥고 건조한 날에는 보습이 참 중요한데요. 그렇다고 성분도 알 수 없는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순 없겠죠. 해당 샵은 고급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하신다고 하는데요.

 

소중한 고객님들의 피부를 조금이라도 더 보호하고 오랫동안 보습을 유지할 수 있게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어느 사업장이든지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배려하는 곳은 그 마음이 소비자에게 잘 전달되어서 단골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하남 호텔식마사지 로비

망월동 스웨디시 샵의 로비에는 휴식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는 다인용 소파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관리 전, 후에 언제든지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하남 스웨디시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발걸음을 하는 만큼, 직접 현장에 오셨다가 당일에 관리실이 모두 차서 부득이하게 되돌아가는 손님들이 생기지 않도록 철저하게 예약을 준수하시는 것 같네요. 당일에 전화로 예약 문의를 해서 방문하시면 된다고 하니 원하는 날짜에 전화하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하남 호텔식마사지 복도 

하남 로또테라피의 복도에서 걷고 있으면 여행을 마치고 호텔 침실로 휴식을 취하러 들어가는 느낌이 날 것만 같아요. 매장 내에 분위기 자체가 힐링하기 딱 좋네요. 그리고 이곳은 역 부근에 있어서 접근성이 용이하다고 하는데요. 미사역 3번 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지나면 해당 매장을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찾아올 수 있겠네요. 그리고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건물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 방문객들도 멀리서 주차 자리를 찾아 헤맬 걱정 없이 맘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낮 열두 시부터 새벽 세시까지 매장의 문이 열려있다고 하니, 마사지받으러 가실 때 참고되시라고 전달드립니다. 이렇게 낮부터 새벽까지 운영을 하면 오전이나 오후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 분들이 방문하기도 편리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긴 영업시간으로 인해서 이곳에 발걸음 하시는 분들이 더 많이 생겨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하남 호텔식마사지 2인 케어룸

그리고 망월동 스웨디시는 프라이빗하게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인 관리실도 존재하지만, 소중한 사람과 다정하게 건강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2인 케어 룸도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깔끔한 시설을 선호하는 젊은 커플의 방문수가 높다고 해요. 그리고 그렇게 한 번 방문하신 분들이 또 부모님들을 모시고 오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관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다는 뜻 같은데요. 이곳의 관리사님들은 모두 상기 종목 관련 교육을 수료하신 전문가 분들이 계신다고 해요. 예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로 인해서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마사지구인을 할 때 관리사분들끼리도 치열한 경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상황에서 뽑힌 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몸을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남 호텔식마사지 1인 케어룸 및 샤워실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 구성과 가격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s스웨디시 s코스 40분에 육만 원,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1시간에 구만원, b코스 1시간 반에 십이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40분짜리 짧은 코스가 있다는 게 이곳의 차별화 된 점인 것 같아요. 바쁠 때 잠깐 짬을 내서 들르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의 시그니처 로또스웨디시로미 코스가 있는데요. a코스 1시간에 십이만 원, b코스 1시간 30분에 십오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예약 시에 참고하셔서 맘에 드는 코스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s스웨디시를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은 주간에 만 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주간 방문자 분들은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이곳 로또테라피 말고도 다양한 마사지 매장을 둘러보고 싶다면,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셔서 방 안에서 편하고 손쉽게 전국의 매장을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

 

 

▼ 눌러서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에덴테라피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 탑 급인 일산 에덴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해당 매장은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와 가깝

gunmalove.tistory.com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KING스웨디시 왕이 된 듯한 느낌~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택동 스웨디시로 떠오르고 있는 구리 킹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상호명이 굉장히 멋있죠~ 위엄이 느껴

gunmalove.tistory.com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코스 용산 트리쉐이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용산에 있는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는 코스들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도가 높은 샵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