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에덴테라피 추천해요~

마사지만렙 2022. 10. 31.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 탑 급인 일산 에덴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해당 매장은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와 가깝게 위치해 있어서 마사지를 받을 겸 근처 호수공원에서 산책도 하고 맞은 편에 있는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관람도 하고 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번화가에 위치해 있는 곳들은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눈에 띄는 위치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발걸음 해주실텐데 중요한 것은 해당 샵은 한 번 방문하신 분들을 계속 올 수 있게끔 고객 유지를 한다는 것이 놀라운데요. 그리고 고객 분들이 이 곳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한가지는 친절한 응대 서비스도 한 몫 한다고 하는데, 이 곳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입구

정발산역 스웨디시 일산 에덴테라피는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오랜 영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방문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이 가능하게 샵 문을 오래도록 활짝 열어두고 있어요. 영업시간이 너무 짧으면 왠지모르게 방문 할 때 마감을 맞춰야 할 것 같아 방문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하는데요.

 

그런 면에서 이렇게 길게 운영하는게 참 좋게 느껴집니다. 또한 이 곳은 꼭 예약을 통해서만 방문해야 하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그냥 매장에서 바로 관리 시간을 맞춰봐도 되는데, 원하는 시간대에 관리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적어지니 최대한 맞춰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려요. 무엇이든지 확실히 하는게 좋겠죠?

 

그리고 들어오는 입구 쪽에 손소독제와 자동 체온 측정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개인 감염 관리가 철저해진 요즘 시국에 딱 맞게 잘 배치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것저것 만져서 오염된 손을 철저하게 소독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오른쪽에는 관리 프로그램과 가격이 적혀있는데요. 전체적으로 얼마인지 알고 가신다면 더 효율적인 선택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발산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정발산역 스웨디시 샵의 인포메이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노란 빛 조명으로 안락한 분위기가 피어나는 것 같아요. 일단 마사지를 받을 때에 몸의 긴장도 풀어지는 것이 중요하지만 마음이 안정 된 상태로 받아야 마사지를 더욱 잘 흡수하는 느낌인데요. 이 곳은 직원분들도 상냥하고 나긋나긋한 말투를 사용하셔서 방문객들의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이 곳은 마사지구인을 하실 때 가장 중요하게 보신 것이 인성이라고 해요. 요즘 같이 개인주의 시대에 인성 좋고 마음씨 고운 분들을 직원으로 채용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한 분이라도 기분좋게 웃으면서 나가시는 것을 보고싶다고 하셨는데요. 그 마음이 잘 전달이 된 건지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로비

정발산역 스웨디시의 로비에는 마사지 제품들을 진열해두신 것 같았어요. 실제로 관리실에서 사용하는 제품들 뿐만아니라 고객들이 구경과 동시에 마음에 드는 품목을 구매 할 수 있게끔 여러가지 종류를 구비해두셨다고 했는데, 직접 향도 맡아보고 당일에 마사지 관리를 받으면서 좋았던 용품을 바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장식장에 제품을 둔 게 좋은 아이디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산 스웨디시 샵에 방문 하실 때는 무료 주차가 2시간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차량을 이용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또 대중교통으로 방문 하시는 분들은 해당 샵의 위치가 정발산역 2번 출구에서 6분 정도만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니 접근성이 용이한 것도 인기 있는 이유중에 하나라고 느껴지네요.

 

정발산역 스웨디시 케어룸

정발산역 스웨디시에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 인데요. 일단 a코스는 60분에 팔만 원 가격에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b코스 80분은 십이만 원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는데, 두 가지 종류의 마사지를 받는 것 치고는 금액이 상당히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그리고 마사지어플의 후기를 보아도 해당 샵의 케어룸의 청결도에 대해서도 상당히 만족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한 눈에 봐도 반짝반짝하게 관리가 상당히 잘 되어 있는 것 같은데, 게다가 아늑하게 잔잔한 조명이 비추고 있으니 편안하게 눈을 감고 바디케어에 집중 할 수 있는 룸으로 적합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샤워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샤워실의 모습인데 세면대와 샤워 공간을 분리해서 좀 더 넓게 샤워실을 쓸 수 있겠어요. 그리고 드라이기와 세면 용품 및 타올 등 씻기 위한 도구가 모두 준비 되어 있어서 굳이 개인 물품을 챙겨가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해 보여요.

 

이 곳에 방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정확한 샵 위치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76, 일산프라자 2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해당 지역 말고 다른 마사지 매장도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배너 클릭하셔서 손쉽게 전국 마사지샵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 매장 할인정보 받아가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KING스웨디시 왕이 된 듯한 느낌~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택동 스웨디시로 떠오르고 있는 구리 킹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상호명이 굉장히 멋있죠~ 위엄이 느껴

gunmalove.tistory.com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코스 용산 트리쉐이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용산에 있는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는 코스들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도가 높은 샵

gunmalove.tistory.com

 

내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집중 케어 원한다면 대구 땡초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내당역 스웨디시 대구 땡초아로마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상호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일단 땡초란 모두들 아시는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