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구리 KING스웨디시 왕이 된 듯한 느낌~

마사지만렙 2022. 10. 27. 15:2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수택동 스웨디시로 떠오르고 있는 구리 킹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상호명이 굉장히 멋있죠~ 위엄이 느껴지는 이름인데 과연 그 속도 품위 있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방문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100%에 가깝다고 하는데 마치 자신을 왕처럼 모셔준다는 느낌을 받고 올 수 있다고 합니다. 힐링하는 공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어떤 고객은 '천상에 다녀왔다'라는 표현을 하셨다고도 해요. 모두가 입을 모아 칭찬하는 이곳의 인기 비결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저와 그 비밀을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데스크

수택동 스웨디시 샵의 데스크인데 일단 매장이 상당히 넓고 커 보이죠. 벌써부터 웅장한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 일단 더 살펴보도록 할게요~ 천장에 간접등을 이용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벽에 걸린 액자의 모습이 심상치가 않아요. 독특한 기법을 활용해서 그린 그림이 걸려있어서 매장의 방문객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기 공간에 의자 대신 푹신한 소파를 두셨는데 정말 센스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의 집처럼 편안한 공간을 제공해주는 매장인 것 같아서 손님들에게도 그 메시지가 전달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식물을 여러 개 놓아둠으로써 파릇파릇한 녹색을 보며 눈도 즐겁고 동시에 공기정화도 되는 좋은 역할을 해주고 있네요.

 

 

수택동 스웨디시 로비

수택동 스웨디시의 로비의 다른 각도로 본 사진인데 다양한 각도로 보아도 매장이 상당히 넓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어플에서 올라오는 후기 중 구리 킹스웨디시 샵에 방문했던 고객이 태어나서 처음 방문한 마사지 샵이 이곳이었는데 그 후에 다른 마사지 매장을 방문하고 나니 시설이 여기만 못해서 다시 돌아오신 분도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사람에게도 여러 가지 매력이 있듯이 샵마다 시설, 인테리어, 직원친절, 관리실력 등 많은 끌림 요소가 존재하는데요. 하지만 이 곳은 뭐하나 빠짐없이 여러가지 요소를 다양한 분들에게 충족시켜주고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만 합니다. 다른 말로는 매장 관리에 굉장히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복도

수택동 스웨디시는 복도도 호화스러운 것 같은데요. 걷는 길을 따라 나란히 놓인 식물들과 가림막으로 사용되는 가벽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발걸음을 따라 액자가 걸려있는데 이런 섬세한 부분들에 고객들은 좋은 대우를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리 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고 하는데요. 늦은 아침부터 이른 아침까지 열려있다고 보면 되니 방문하고 싶은 시간대에 언제든지 가셔도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주차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차를 이용해서 오시기에도 편할 것 같습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케어룸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는 세 가지로 이루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a코스 1시간에 구만 원, b코스 1시간 20분에 십일만 원, c코스 1시간 10분에 십사만 원으로 저렴한 가격을 하고 있는데요. 기존 마사지 샵들과는 차별화된 특별한 노하우로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방문해서 관리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또한 마사지구인의 기준을 매우 엄격하게 잡아서 테라피스트 분들을 선정하셨다고 했는데요. 마사지 코스 수료를 마친 한국인 마사지사 분들이 전문적인 관리를 해주시는 곳이라고 하니, 마사지 실력도 믿을만할 것 같네요. 그리고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감염 위생에 민감하신 분들이 많아지셨는데 이곳은 매일같이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안전하게 케어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택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한편에 족욕 공간이 따로 있어서 족욕을 하실 분들은 따뜻한 물을 받아서 몸을 한 번 더 풀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해당 매장의 위치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을 것 같아 전달드릴게요. 경기도 구리시 체육관로 80번 길 27 3층으로 방문해주시면 섬세하고 꼼꼼한 전문 바디케어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해당 마사지 샵 이외에 전국의 다양한 마사지 매장의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해서 손쉽게 매장 정보 알아보시기 바랄게요! 오늘은 구리에 있는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클릭해서 전국 마사지 매장의 자세한 정보 및 할인 혜택을 살펴보세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코스 용산 트리쉐이드!

안녕하세요! 즐거운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용산에 있는 용산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다양하게 짜여져 있는 코스들로 많은 손님들이 선호도가 높은 샵

gunmalove.tistory.com

 

내당역 스웨디시 마사지, 집중 케어 원한다면 대구 땡초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내당역 스웨디시 대구 땡초아로마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상호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일단 땡초란 모두들 아시는

gunmalove.tistory.com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 휴식이 필요할 땐 일산 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일산에 위치한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저도 요새 마사지샵을 다니면서 괜찮은 샵들이 어디 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