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잠실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포핸드 관리샵

마사지만렙 2022. 11. 29.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피부 건조감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건조한 겨울철에는 보습이 상당히 중요한 건 익히 들어 아시는 사실일 텐데 효과적인 보습법을 알고 계신 분들은 아마 많이 없으실 거예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을 쓴다고 한들 우리 피부에 흡수시키지 못한다면 말짱 도루묵일 텐데요. 효과적인 보습을 위해서 보습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줘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일단 원활한 혈액 순환을 통해 체온을 높이고 많이 문지르고 톡톡 흡수시켜 주는 것이 중요한데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마사지, 즉 습식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왜냐하면 마사지를 받으면 신체의 혈기가 돌면서 자연스레 체온이 상승한 상태에서 오일을 몸에 도포해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구석구석 보습 작용을 도와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제대로 된 마사지 샵을 고르는 것 또한 중요한 포인트인데, 지금부터 송파에 소문난 마사지 샵 하나 소개해드릴 테니 잠실, 송파에서 좋은 샵 찾으시는 분들은 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잠실역 스웨디시 데스크

여기는 전원 20대 힐러가 상주하고 있는 송파 킹스맨의 데스크 모습인데요. 왠지 매장에서 품격이 느껴지는 것은 기분 탓이 아닌 것 같아요. 그만큼 세련된 모습의 샵을 볼 수 있는데요. 골드와 블랙의 적절한 조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업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모습만큼이나 체계적인 것은 관리사도 마찬가지라고 하는데요.

 

이곳은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하신 힐러분들이 꼼꼼하고 전문적인 마사지를 시행해 준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정성이 들어간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 마스크 한 장을 사더라도 습기가 덜 차는지, 오래 끼면 귀가 아프진 않은지 살펴서 고르는 것처럼 마사지 샵도 킹스맨처럼 제대로 된 곳에서 받는 것이 제대로 관리받고 신체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해당 샵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고 주말이나 공휴일 또한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장 문을 닫는 시간이 없다고 보시면 될 것 같은데 이러한 운영시간으로 영업을 하시는 결정적인 이유는 방문객들이 원하는 날짜, 시간에 와서 질 좋은 마사지를 통하여 만족감을 느끼고 가는 것이 보람차다고 하시는데요. 이렇게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올바른 마인드가 해당 샵을 유명하게 만들어 준 요인이 되지 않았나는 생각이 듭니다.

 

잠실역 스웨디시 복도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마사지 업소에서는 케어 룸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프라이빗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생활이 확실히 보호될 수 있게끔 관리실 문을 코팅지나 선팅을 통해 가리지 않고 아예 어둡게 설치해두셨다고 해요. 그리고 해당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스웨디시 마사지, 추천 코스, 아로마 마사지, 포핸드 아로마, 포핸드 스웨디시, 짭 가디쉬 코스, 이벤트가 추천 코스까지 총 일곱 가지의 마사지 종류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포핸드 마사지라는 것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설명을 해드리자면

 

포핸드, 즉 네 개의 손이 마사지를 진행해주는 형식인 해당 마사지는 관리사 두 분이서 방문객 한 분을 집중 관리해주는 고급 마사지를 의미합니다. 이렇게나 다채로운 구성의 프로그램에 자신의 입맛에 맞는 마사지를 선택해서 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잠실역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도 쾌적하고 아름답게 꾸며져 있는데요. 남성전용 마사지샵 송파 킹스맨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 시간은 추천 코스(건식+스웨디시)와 이벤트가 추천코스를 제외한 모든 코스는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추천 코스 두 가지는 90분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원하는 관리 시간에 맞게 마사지를 받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샵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인기 있는 매장인 만큼 금세 예약이 꽉 찬다고 하는데요. 넉넉하게 2~3일 전에는 사전 전화 문의를 통해 날짜, 프로그램 코스, 시간을 정해서 방문해보시면 더욱 빠르게 관리실로의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이곳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내에 위치해있는 샵이며 방문객 주차도 가능하니 차량 이용하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할 것 같아요. 프리미엄 바디 케어를 확실하게 받고 싶으신 분들은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가격이나 혜택 등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간편 예약까지 진행해보시기 바라요.

 

 

송파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감성 스웨디시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산 마사지샵의 쟁쟁한 경쟁을 뚫고 NO.1 마사지 매장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는데

gunmalove.tistory.com

 

방이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르떼테라피 힐링공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송파 아르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이곳은 힐링이라는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오늘테라피 몽환적인 분위기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30대 한국인 힐러 김포 오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테라피스트 분들의 친절함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