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서정리역 스웨디시, 평택 유명한 샵 라임테라피!

건반스토리 2022. 12. 1. 15: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평택 라임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생각하셨던 마사지샵이랑은 차원이 다름을 느껴보실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까지 갖춰져 있는 곳인데요~

 

평소 마사지샵을 가고 싶었는데 어디로 갈지 고민이 드셨다면 오늘 제가 설명을 해드리는 컨텐츠를 살펴보시고 참고를 해주신 다음에 찾아가시면 훨씬 더 좋은 정보로 마사지를 받으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 테니 다들 집중해서 읽어봐주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제일 처음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호텔식 마사지 평택 라임테라피 마사지샵의 카운터의 모습인데요, 카운터 앞에서는 사장님께서 사전에 예약을 미리 하고 오시는 고객님들의 한해서 체크를 해주신 다음에 바로 입장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다보니 미리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잡고 오시는 편이 굉장히 수월하게 되어 있으며 확실히 더 편리하다는 생각으로 느껴보시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다음으로는 이제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도 한번 같이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은 서정리역에서도 굉장히 가깝게 위치를 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오시는 교통편이 편리하게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고 도보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대중교통을 통해서 서정리역 1번출구로 나와 5분정도만 걸어오시면 샵을 바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너무 편리하게 되어 있지 않나요? ㅎㅎ

 

그 다음으로는 이제 관리실 안에 모습까지 보여드리면서 평택 마사지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샵 평택 라임테라피에는 스웨디시, 왁싱 관리를 함께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관리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고객님들이 사용하게 되는 오일까지 하나하나 배치가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게 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80분 십일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천연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케어를 받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를 가지시고 계신 분들도 걱정없이 관리를 진행하셔도 되실 것 같네요^^

 

또한 왁싱까지 더불어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예약시 문의를 해주신 다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샵에서 여러가지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한국인 테라피스트님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상기 종목 교육을 전부 이수하신 분들이라고 하니 편안하게 궁금하신 것들을 여쭤보시면서 피로감을 풀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다 활발하시고 실력이 있으신 분들로만 모여져 있으니 언제든지 마사지가 필요하다면 평택 라임테라피로 한번 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관리실에서 케어를 다 받고 나서는 깔끔하게 샤워까지 이용을 하고 퇴실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고객님들께 언제나 특별한 서비스로 준비를 해두고 있으니 언제든지 필요하신게 있다면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 제가 소개를 해드리는 평택 라임테라피는 서정리역 1번출구에서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확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이충동 452-7, 3층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으니 스웨디시 마사지가 생각난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외 또 다른 마사지샵의 이용과 여러가지 궁금하신 것들이 있다면 마사지사이트도 함께 이용해보시면 보다 더 많은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젤라테라피 젊은 기운~!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김포 젤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래역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해당 샵은 김포의 많은 마

gunmalove.tistory.com

 

 

잠실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포핸드 관리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피부 건조감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

 

 

배방읍 스웨디시 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감성 스웨디시샵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성 스웨디시 마사지 업소 아산 아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아산 마사지샵의 쟁쟁한 경쟁을 뚫고 NO.1 마사지 매장으로 손꼽히는 곳이라고 하는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