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이태원 스웨디시 마사지, 서비스 좋은 용산 달랏스웨디시

마사지만렙 2022. 12. 1. 16: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운영중인 용산 달랏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삼각지역 부근에 위치한 스웨디시 샵으로 특별한 서비스 때문에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바로 귀 청소 관리를 무료로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방문하시는 모든 방문객들이 시원하게 귀 청소까지 함께 받고 귀가할 수 있어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곳이길래 이렇게 꼼꼼하게 관리를 시행하는 건지 같이 확인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태원 스웨디시 로비

 

남성전용 마사지 용산 달랏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에서는 귀 청소관리, 슈얼 마사지, 스웨디시를 결합한 '달랏 스웨디시'를 대표 프로그램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 타이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달랏 스웨디시를 결합한 추천 관리 프로그램도 있다고 하며 따로 타이, 아로마, 관리사 두 분이서 시행해주시는 포핸드 스웨디시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해당 샵은 예약 필수제가 아니어서 꼭 예약을 진행하지 않더라도 관리를 받을 수 있으나 예약 없이 현장 방문을 통해 문의하시는 분들은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을 숙지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매장이 엄청 깔끔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요. 초록색을 띄고 있는 벽이 왠지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이태원 스웨디시 복도

 

이곳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일단 오픈 시간도 상당히 빠른 편인데 마감도 늦게 하신다는 걸 알 수 있네요. 마사지를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켜주고자 일을 시작했으나 늦은 새벽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꽤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길게 운영을 하시면서 방문객들의 만족도에 힘을 실어주시는 것 같아요.

 

마사지 진행시간은 한 시간, 한시간 반 정도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관리 시간과 마사지 가격은 변동 가능성이 있으니 바로바로 정보가 업데이트되는 마사지 사이트에서 확실하게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근무하시는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하다고 하는데, 관리사 분들이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일을 하고 있는 것이기 때문에 일에 대한 전문성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정신도 대단하다고 하네요.

 

 

이태원 스웨디시 케어룸

 

마사지 할인이벤트 진행중인 용산 달랏스웨디시 샵에서는 후기 할인, 단체할인, 군인 할인, 생일할인 이렇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가격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앞서 언급했듯이 귀 청소 관리는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라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마사지 베드도 사이즈가 큰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신 케어를 받는 동안 움직이고, 관리사가 케어를 진행하는 데 있어 좁거나 불편한 점이 없어 수월한 바디 관리 진행이 가능하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베드에 열선을 활용하여 추운 겨울철에 따뜻하고 아늑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안성맞춤 공간이라고 하니 장점이 너무 많은 것 같네요.

 

 

이태원 스웨디시 샤워실

 

몸을 씻을 때 필요한 용품들과 일회용 칫솔까지 준비되어 있는 해당 샵의 샤워실은 손님 한 분이 사용하시면 바로 물기를 다 닦아내는 청소를 하신다고 하는데요. 왜냐하면 미끄러운 바닥 때문에 고객이 다칠 우려가 있어 배려 차원에서 그렇게 관리를 시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고객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주는 용산 달랏 스웨디시 샵에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 삼각지역 부근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시기 바라요. 상세 주소는 전화 문의를 통해 여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용산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서정리역 스웨디시, 평택 유명한 샵 라임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평택 라임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생각하셨던 마사지샵이랑은 차원이 다름을 느껴보실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까지 갖춰져

gunmalove.tistory.com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젤라테라피 젊은 기운~!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김포 젤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래역 이마트 인근에 위치한 해당 샵은 김포의 많은 마

gunmalove.tistory.com

 

잠실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포핸드 관리샵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송파 킹스맨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들어 피부 건조감이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