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방이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르떼테라피 힐링공간

마사지만렙 2022. 11. 25. 16:2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원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송파 아르떼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 이곳은 힐링이라는 단어가 참 잘 어울리는 곳이라고 해요.

 

마사지 샵이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서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송파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 매장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지금부터 저와 함께 해당 마사지 샵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테니 송파에서 괜찮은 마사지 매장 찾고 계시는 분들은 두 눈을 크게 뜨고 지켜봐 주시기 바라요.

 

방이동 스웨디시 데스크

 

이 곳은 남성전용 마사지 송파 아르떼테라피의 데스크 모습인데요. 매장 안에 은은향 향을 퍼뜨리는 양키 아로마 캔들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 실제 이용객들이 매장 내에 좋은 향기가 난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하는데 이 캔들이 좋은 향기에 한몫 톡톡히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그리고 캔들은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역할도 해준다고 하는데 그래서 힐링 공간인 해당 마사지 샵에서는 고객에게 온전한 휴식 시간을 제공해주려고 작은 소품까지도 휴식이라는 키워드에 맞게 배치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곳에 방문하시려면 예약을 필수로 진행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도착을 하셔야 약속된 시간에 정확히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10분의 시간은 유예가 되지만 그 이후까지 지각을 하거나 노쇼를 하시게 되면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될 수 있으니 반드시 매장 방문시간에 맞춰 가시기 바랍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복도

 

그리고 복도에 분위기 있는 사진들이 걸려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요즘은 이렇게 꾸안꾸 스타일의 모던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서 과하지 않게 심플하게 꾸민 매장이 사장님의 센스를 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리고 해당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침부터 새벽까지 매장이 열려있는 만큼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매장관리를 시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 송파 아르떼테라피는 매장이 청결해서 좋았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니 믿고 방문해도 될 것 같습니다.

 

방이동 스웨디시 케어룸

 

1인 케어룸, 2인 케어룸이 존재하는 송파 아르떼테라피를 보고 계시는데요. 일단 사진으로 보시기에 단정하고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옷을 걸어둘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마사지를 받을 때 가운으로 탈환 후 입고 왔던 옷은 구겨지지 않게 잘 걸어두면 될 것 같아요. 또 샤워 공간이 케어 룸 내부에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복도를 통해 샤워실로 따로 걸어갈 필요 없이 케어룸 안에서 관리, 샤워, 용모 단장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당 샵에서 받을 수 있는 관리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데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B코스 90분으로 짜여 있다고 해요.

 

 

방이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 안에는 바디워시, 샴푸, 샤워 용품이 놓여 있다고 해요. 그리고 샤워실 또한 방문객 한 분 한 분이 나갈 때마다 청소를 해두신다고 하니 매장 관리에 큰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 이곳의 커다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샵에 들어설 때부터 나갈 때까지 거를 타선이 없는 매장인 것 같죠.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마사지 샵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43-2에 위치해있고 몽촌토성역 3번 출구 근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료로 주차장 이용 가능하니 편하게 차량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해당 마사지 업소의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금액이나 정보는 마사지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링크 클릭하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송파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구래역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오늘테라피 몽환적인 분위기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30대 한국인 힐러 김포 오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테라피스트 분들의 친절함으로 승부를 보는 곳이라고

gunmalove.tistory.com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련된 중구 로체에스테틱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20대 한국인 관리사로 구성된 중구 로체에스테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마사지 샵은 서울에 있는 많은 샵들 중에

gunmalove.tistory.com

 

판교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하루테라피 여유로운 시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성남 남성전용 마사지 하루테라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성남에 살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 도 같은데, 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