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소공동 로미로미 마사지, 중구 쉼테라피 방문자 수 대박!

dasoonee 2022. 2. 18. 13: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공동 로미로미 중구 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생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문적인 테라피 관리는 어떨까요? 나만의 쌓여있는 스트레스를 한번에 해소할수 있고,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같이 치유를 할수 있어서 더욱 활기차게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코스를 통해 어떠한 관리 비법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구 쉼테라피

매장 입구를 들어오게 되면 눈에 띄는 화려한 인테리어를 볼수 있습니다. 대기 공간이 굉장히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빠른 예약 확인 및 예약 스케줄을 파악할수 있으며, 따뜻한 차한잔 드시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부분을 안내받을수 있습니다. 웰컴 차를 통해 혈액순환의 촉진을 일으킴으로써 테라피의 일부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중구 쉼테라피 카운터

소공동 로미로미를 통해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미로미 코스로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C코스 120분 16만원 입니다.로미로미 테라피는 하와이안 마사지라고 불리며, 전신을 연결하는 동작들이 리드미컬하게 팔동작 테크닉이 많은 하와이 전통 아로마 마사지의 한종류 입니다.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신진대사와 림프에 쌓여있는 노폐물 배출에 도움이 많이 되고 있는 관리입니다.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면 내부에 있는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중구 쉼테라피 실내

소공동 로미로미 중구 쉼테라피 복도를 지나가게 되면 한쪽에 마련되어 있는 제품실이 따로 있습니다. 이곳만의 오일을 블랜딩하며 더 신체에 흡수가 잘되는 오일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매장내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로 정확하고 부드러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점차 고객과의 피드백을 통해 압의 강도를 결정할수 있으며, 관리 받는동안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대화나 커뮤니케이션 문제도 쉽게 해결되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관리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중구 쉼테라피 복도

중구 로미로미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입니다. 굉장히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 보다 관리실의 공간도 굉장히 궁금합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쉽게 찾아갈수 있으며 가는 중간에 개인에게 맞는 코스 설명 또한 자세히 해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1시까지로 방문하기 편한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이 결정되면 문자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중구 쉼테라피 관리실

소공동 로미로미 관리실 내부를 보면 잘 정돈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 곳으로 보여집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시청역 6,7번출구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81번지 소공빌딩 입니다. 대중교통이나 자차를 이용하여 편하게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고 위치적으로도 접근성이 편한 곳이여서 어렵지 않게 방문하실겁니다.

 

 

중구 쉼테라피 관리실

소공동 로미로미는 2인실을 통해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배치되어 있는 샤워가운을 통해 따뜻함을 유지할수 있으며 관리가 끝나게 되면 나른함때문에 추워하시는 경우가 있어서 실내 온도는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위생에 철저히 신경쓰고 있으며 방역 소독 및 열체크, 환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전함을 강조하는 매장으로 걱정하지 말고 방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여러분께 정확한 관리를 전달드리고자 테크닉 연구와 공부를 빼놓지 않고 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회원가로 이용하실 수 있고, 간편한 어플 사용을 원하시면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읗 방문해주세요!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오늘테라피는 예약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스웨디시 강남 오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몸이 찌뿌등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을땐 무조건 스웨디시를 받으러 가야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건식이 아닌 따

gunmalove.tistory.com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마사지, 베테랑 테라피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스웨디시 송파 코리아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신체 온도를 높일수 있겠지만, 좀 더 쉽고 편안한 마음 가짐을 가지고 나에게 맞

gunmalove.tistory.com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완벽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강서 시크릿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통적인 스웨디시 방식으로 토탈 스웨디시와 왁싱까지 종합적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신경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