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텐테라피 행복!

dasoonee 2022. 2. 22. 1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텐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가지 코스로 운영중인 이 매장은 40분, 60분, 90분 여러 시간으로 나뉘어 있는 관리코스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관리를 하기 전에 운동이나 산책들로 몸을 풀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존재하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에는 좋은 역할이 될수 있겠지만, 오히려 뭉쳐있는 딱딱한 근육이나 건강에는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많이찾고 재방율이 월등이 높을수 밖에 없는 이곳만의 프라이빗함을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대전 텐테라피 카운터

매장에 들어오게 되면 따뜻한 아이보리 색상으로 인테리어 느낌이 구성되어 있습니다.공간적으로도 굉장히 넓은 형태를 구성하고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로비 또한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불편함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대전 텐테라피 실내

봉명동 스웨디시는 입구의 옆쪽으로 복도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복도 또한 넓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느낄수 있겠고, 요즘 트렌드에 맞게 조명 또한 잘 배치되어 있어서 매장 분위기가 대체적으로 환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0만원, C코스 90분 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이 선택하여 관리를 받으셔도 되겠지만, 아직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관리사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가장 나에게 잘 맞는 코스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전 텐테라피 복도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텐테라피의 드디어 복도의 모습입니다. 아까 본거와는 또다른 느낌이며 직접 들어와보니 정말 넓은 느낌으로 되어 있습니다.이것은 마치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조명과 거울이 톡톡히 한몫을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매장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국적을 가진 여성관리사님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고도의 난이도를 갖추고 있는 관리사님들은 남성 관리사님이랑은 또다른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섬세한 테크닉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인데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휴무에 스케줄에 맞게 방문하여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대전 텐테라피 관리실

봉명동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제적으로 깨끗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곳 샤워실까지 제대로 갖추어져있네요. 관리가 진행되기 전엔 추울수 있기에 가운을 입고 대기하면 되는데요. 관리의 시작함에 있어서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라던지 개인에게 어떤 제품이 더욱 잘 맞는지에 따라 선별하여 진행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유성온천역 7번출구 도보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온천북로 13번길 21 스카이뷰씨티2층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편하게 방문하시수 있으며, 자차 이용객들에겐 무료주차이용 가능합니다.

 

 

대전 텐테라피 개인실

봉명동 스웨디시는 내부에 샤워시설이 갖추어 있어서 편안함을 더욱 느낄수 있는데요. 이곳만의 장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되며 다른 사람의 눈치를 받지 않아도 되는 점이 큰 메리트라고 생각이 듭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엔 관리사님의 테크닉과 스킬을 매우 만족할수 있도록 항상 연구와 경험을 통해 여러분의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내집처럼 편안하고 따뜻하게 구성되어 있는 샤워실 또한 바디용품은 물론  온수도 막힘없이 나오기 때문에 테라피 후 외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대전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많은 관리사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한결같은 마음으로 고객 한사람 한사람 소중히 여기는 관리사님들은 매장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위 배너 링크를 통해 이벤트 혜택과 적용가능한 부분을 구경할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 뷰티에 대한 부분을 찾아볼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소공동 로미로미 마사지, 중구 쉼테라피 방문자 수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공동 로미로미 중구 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생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gunmalove.tistory.com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오늘테라피는 예약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스웨디시 강남 오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몸이 찌뿌등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을땐 무조건 스웨디시를 받으러 가야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건식이 아닌 따

gunmalove.tistory.com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마사지, 베테랑 테라피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스웨디시 송파 코리아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신체 온도를 높일수 있겠지만, 좀 더 쉽고 편안한 마음 가짐을 가지고 나에게 맞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