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마사지, 베테랑 테라피스트!

dasoonee 2022. 2. 16. 15: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이동 스웨디시 송파 코리아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통해 여러분의 신체 온도를 높일수 있겠지만, 좀 더 쉽고 편안한 마음 가짐을 가지고 나에게 맞춤 테라피를 선사해주고 있는 매장입니다.

 

이곳은 많은 분들이 이미 다니고 계시며, 깔끔하고 자연친화적인 느낌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언제나 여러분의 신체를 따뜻하게 녹여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으니 지금부터 어떠한 편안함으로 주목받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빠르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천장이 높아서 오히려 답답하지 않았고 그에 반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안내를 받을수 있습니다. 공기도 답답하지 않는걸로 봐선 공기청정을 확실하게 하고 있고, 시간대별로 나누어서 환기를 철저하게 지키고 있었습니다.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실내

방이동 스웨디시 카운터 맞은편에 편의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1인 관리 의자와 대기할수 있는 공간들, 공기청정 식물들을 통해 자연친과적인 느낌을 얻을수 있었고, 창문을 통해 햇빛을 느낄수 있어서 더 따뜻함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식 아로마와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식 아로마 코스는 다섯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A코스 60분 8만원(전신 체형관리), B코스 80분 10만원(등 아로마관리), C코스 100분 12만원(전신 아로마관리), D코스 120분 15만원(전신 아로마관리+발관리),S코스 150분 18만원(D코스+복부아로마) 입니다.

 

전신 관리를 가장 많이 신경쓰고 있으며 체형 교정이나 불편한 목적인 재활치료에도 굉장히 높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건식 아로마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80분 11만원 입니다.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고 있으며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얻을수 있는 관리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건식이라고 해도 오일의 성분이 조금씩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의 선호하고 있는 방향이 아주 높은데요. 그만큼 예전보다 더 따뜻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복도

방이동 스웨디시 송파 코리아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이 배정되고 안내에 따라 복도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복도는 야외에 온듯한 풍경을 연상케하며 벽돌로 구성되어 있어서 뭔가 색다름 느낌을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매장내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실력파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기종목 테라피 코스수료하신 분들이라 더욱 믿음직스럽고 친절 마인드를 장착하고 계십니다. 전체적으로 최고의 테라피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정확한 테크닉을 통해 어떤 부분이 아프고 부족한지 빠르게 캐치하고 있습니다.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스웨디시 배치되어 있는 관리실입니다. 1인만 수용하고 있어서 넓지 않고 딱 안성맞춤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베드와 소지품 보관함만 놓여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깔끔했습니다. 매장내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어서 고객님의 편한 시간에 따라 예약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송파 방이동 코리아스웨디시 단체실

방이동 스웨디시는 1인실과 2인실, 3인실까지 추구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그래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장점은 관리 받는 동안 서로간의 일상적인 대화도 가볍게 나눌수 있기에 더욱 프라이빗하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방이삼거리 도보2분 거리로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입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자세한 주소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자차 이용시엔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사지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어플을 이용하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이용가능하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완벽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강서 시크릿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통적인 스웨디시 방식으로 토탈 스웨디시와 왁싱까지 종합적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신경쓰

gunmalove.tistory.com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율테라피, 엄지 척!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북동 스웨디시 용인 율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산뜻함을 마구 뿜어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두

gunmalove.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환상적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엘르테라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