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율테라피, 엄지 척!

dasoonee 2022. 2. 14. 1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북동 스웨디시 용인 율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산뜻함을 마구 뿜어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인 매장인데요. 생각보다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수월해보이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이곳은 어떤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인 율테라피

매장에 들어오게 되면 환한 미소라 반겨주시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카운터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예약시간을 확인할수 있으며, 빠르게 진행할수 있도록 관리사님이 배정되게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전문 코스로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A코스 60분 11만원(스웨디시+아로마), B코스 90분 15만원(스웨디시+아로마+건식)입니다. 두가지 형태로 운영하고 있어 개인의 신체상태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매장에서 운영중인 네이버 카페가 있습니다. 샵 네이버 카페를 검색하시고, 율테라피 검색후 가입하면 됩니다. 샵 카페가입시 더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볼수 있습니다.

 

역북동 스웨디시 용인 율테라피는 공간적으로 굉장히 정리가 잘 되어 있는것을 볼수 있습니다.행거를 통해 옷을 걸어놓을수 있고, 한쪽엔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 되어있어 관리 전후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용인 스웨디시는 위생과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장으로 진행되고 있는 공간은 소독과 환기 및 일회용 용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관리를 진행하기 전 오일 향 테스트를 통해 어떤 것이 나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지 시향하기도 합니다.

 

 

용인 율테라피 실내

역북동 스웨디시는 1인 관리실로 프라이빗하게 인테리어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뒤쪽에 보여지는 화장대는 오롯이 고객분들의 위한 부분이니 관리 후 정리할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관리르 받는동안 편안하고 신세계를 느낄수 있습니다. 총 24명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보다 많은 고객들을 수용하는 마음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역북동 스웨디시의 영업시간 되고 있는 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고객 맞춤 서비스에 맞게 예약가능한 시간이 길다보니 개인의 휴무, 시간에 맞게 예약하시면 보다 빠르게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역북동 스웨디시 찾아오시는길은 명지대사거리 부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입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를 통해 주소를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무료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실 내부가 원목과 화이트로 인테리어를 진행되고 있다 보니, 화사하기도 하지만 더욱 아늑함을 느낄수 있고 옐로우 톤의 조명 덕분에 따듯한 느낌을 더욱 받을수 있어서 기분좋은 관리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관리하고 있는 시간은 순수관리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보다 긴 시간으로 관리를 효과를 높일수 있는데요.

 

혹여나 관리에 대한 편견이 있으신 분들은 딱! 한번 받아보시면 얼마나 신체의 부분이 다른지를 빠르게 알수 있으며 쌓여있는 노폐물 배출에도 굉장히 효과빠름에 붓기와 부종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효율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언제나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주변에 정말 찾아보기 힘들며, 마음에 드는 곳은 예약하기 빠듯하기에 되려 방문하기 꺼려지게 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더욱 장점이 높게 많은 관리사님들이 대기하고 있기때문에 안심하며 선예약을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왁싱 및 에스테틱 등 뷰티샵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환상적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엘르테라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

gunmalove.tistory.com

 

 

중화역 스웨디시 마사지 중랑 프리야, 대표적인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 스웨디시 중랑 프리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실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골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

gunmalove.tistory.com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마사지, 변치않는 퀄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테라피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따스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공간이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