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마사지, 변치않는 퀄리티!

dasoonee 2022. 2. 9. 18: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테라피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따스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공간이니 만큼 청결하고 확실한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기때문에 남녀노소 모두에게 건강함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건물

인천 스웨디시는 번화가 인근에 있기때문에 더욱 활기찬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 근처에 있다보니 주변에 맛집과 카페들이 한가득 마련되어 있어 관리 전 후로 시너지효과를 더욱 느낄수 있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예술회관역 6번출구 도보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자차 이용시 매장전화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지도

구월동 스웨디시를 통해 주변 상권이 이미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하기 편할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입지 조건이 굉장히 좋은 곳이라 운영되고 있는 시간도 꽤 넓은 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게 되면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빠르게 진행되고 있어 대기시간이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의 진행 방향을 상담받을수 있으며,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1만원 입니다. 한시간 코스와 한시간 반 코스로 나뉘어 있어서 개인에게 해당되는 코스를 선택하여 관리받으시면 됩니다. 또한 포핸드 코스 80분 24만원, 여성전용 스웨디시 A코스 60분 7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입니다.


구월동 스웨디시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신체의 근육을 보다 부드럽게 녹여주며 림프순환에 도움이 되기 떄문에 막혀있던 노폐물들이 빠르게 제거되어 부종에 훨씬 좋은 관리입니다. 압이 너무 강하면 시원하다고 느끼긴하지만 되려 피부에 상처가 생기거나 멍이 들기떄문에 그리 좋지않다고 합니다. 근육의 결따라 부드럽게 파고들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손동작과 스킬들을 볼수 있을겁니다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실내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옐로우 벽지와 원목의 바닥형태로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어서 더욱 따뜻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모습과 베드를 중심으로 조명의 방향이 집중되어 있는걸 볼수 있는데요. 관리를 시작하게 되면 주인공이 된 느낌으로 관리를 받을수 있어 굉장히 매력적인 느낌이 들고 있습니다.


매장내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서 의사소통과 집중 관리를 받을수 있기에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운영되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넉넉한 시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개인의 시간을 집중할수 있기에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을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문자를 통해 원하는 코스와 시간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예약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피로에 더욱 도움이 될수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연구하는 관리사님들입니다. 모두가 치유를 위해 병원을 많이 다녀본 경험이 있겠지만,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병원보다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점점 나아지는 나의 신체를 볼수 있을겁니다.


계절마다 다른 느낌을 주기때문에 개인적인 시간만 제공된다면 언제나 예약을 편히 할수 있는 곳입니다. 담당 관리사님은 주 1회를 가장 추천해드리고 있는 관리이며, 시간의 빠듯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2주에 1회를 하셔도 무관하다고 합니다.

 

 

구월동 스웨디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무한한 열정이 있는 관리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많은 고객들을 수용하기 위해 체계적인 교육 방식과 친절 서비스를 배워갈수 있는 매장입니다. 위 배너를 통해 궁금한 사항들을 볼수 있고, 자세한 코스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스웨디시 할인 혜택 또한 만나볼수 있습니다.

 

 

 

 

영등포 여의도동 라라스웨디시 마사지, 급이 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동 스웨디시 영등포 라라스웨디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는 관리샵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는 매장으로

gunmalove.tistory.com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온도테라피, 텐션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온도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수 있는데, 골드 포인트로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 주변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릴렉스테라피에서 편안하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석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릴렉스테라피는 안정적인 두가지 코스로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일상생활을 트렌디 하게 맞춰나가는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