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릴렉스테라피에서 편안하게!

dasoonee 2022. 2. 4. 1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석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천안 릴렉스테라피는 안정적인 두가지 코스로 하루를 
선사해주는 테라피 관리샵입니다. 일상생활을 트렌디 하게 맞춰나가는 공간으로 마치 휴식을 취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부분 홈 케어로 많은 시간을 허비 하신분들이 가장 적절한 테라피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어떤지, 관리사님의 정보들 또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는 인테리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전반적으로 안전감 있는 모습으로 고객 한사람 한사람을 맞이하고 있어서 더욱 활기참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대기실

백석동 스웨디시는 바로 대기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로비를 볼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을 수용될수 있도록 넉넉한 대기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넓은 대기공간을 통해 많은 분들의 동선이 마주치지 않도록 배치되어 있으며, 많은 분들이 셀카존이라고 칭하고 있는 곳입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대기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두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80분 13만원입니다.
스웨디시만을 고집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천연 수용성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가장 좋고 림프절에 적용되는 테크닉으로 통증관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림프순환에 기초하여 강한 압이 없어도 피부의 붓기와 혈액순환에 도움도 주지만, 예민 증상을 예방하거나 합리적인 림프테라피 관리를 진행한답니다. 끊긴없는 연결동작들로 리듬감과 미끄러지는 연결들로 더욱 부드러운 매력적인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지방조직으로부터 진피조직까지 다시 재배치 하기때문에 탄력 개선에도 굉장한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셀룰라이트나 다이어트 목적이신 여성분들에게 가장 도움이 많이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복도

백석동 스웨디시 천안 릴렉스테라피의 복도의 모습입니다. 복도는 넓은 공간으로 이루어져있다보니,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며 움직이지 않아도 될만큼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휴식을 도움을 주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관리받는 동안 소통이 원활하고 부족한 부분들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관리실

백석동 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각기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관리실로 샤워실이 내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고 바로 외출을 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좋은 시설인거 같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용할수 있는 시간이 길어서 많은 분들이 퇴근 후에서 휴식을 취하러 방문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서, 주말 휴무이신분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은 관리샵입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샤워실

백석동 스웨디시 관리실과 샤워실은 오롯이 고객분들의 위한 배려있는 공간입니다. 그럼으로 위생과 청결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매장이어서 더욱 먼지하나 없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남양주 소방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578-1 208호 입니다. 자차 이용하는 분들게서는 무료 주차 이용가능합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릴렉스테라피 개인실

우리집 근처에 내가 마음에 들고 청결한 매장은 그리 흔하지 않습니다. 제일 좋을것으로 보이는 접근성도 좋고 편한 마음을 가지고 방문하기 좋은 곳이어서 더욱 매력적일겁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스웨디시 코스로 나에게 어떤것이 더욱 잘 맞는지 경험해보길 추천드립니다.

 

천안 스웨디시는 조금 더 청결한 매장이라 편하게 일할수 있도록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여러분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관리를 더욱 빠르게 습득할수 있으니 선호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위 배너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또한, 마캉스 사이트엔 더 저렴하고 가격대비 합리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점도 기억해주세요^^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럽지만 강하다!

안녕하세요. 신사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썸스웨디시 압의 강도는 중으로 진행되며 내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관리로 더 받고 싶은 부위는 상담을 통해 

gunmalove.tistory.com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마곡테라피, 신선함이 필요할때!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서 마곡테라피는고객 여러분과 교감을 통하여 전체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 매장과는 다르게 스

gunmalove.tistory.com

 

 

다산동 스웨디시,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추천!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다산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는 개인마다 맞춤형 체형으로 도와주고 있는 테라피샵입니다. 최근들어 직장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