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럽지만 강하다!

dasoonee 2022. 1. 28. 18:10
반응형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신사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썸스웨디시 압의 강도는 중으로 진행되며 내 몸에 착 
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관리로 더 받고 싶은 부위는 상담을 통해 진행할수 있고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줌으로써 붓기와 부종에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점점 추워질 날씨를 위해 내 몸도 따뜻한 온도로 녹여줄수 있는 곳, 언제나 밝은 미소로 고객여러분들을 맞이해주고 있는 이 곳만의 매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로비

신사역 스웨디시 로비의 모습을 보게되면 확트여있는 시야 덕분에 답답하지 않고 깔끔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지루하지 않고 푹신한 쇼파를 통해 대기할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전반적으로 쾌적하게 이루어져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운영중이며, A코스 60분 8만원(스웨디시+감성+슈+전신바디케어), B코스 90분 11만원(스웨디시+감성+슈+전신바디케어) 입니다. 스웨디시는 림프의 감각을 깨우는 부드러운 관리로 혈자리를 스치듯이 어루만져줌으로써 림프순환에 가장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림프순환이 안되면 일상생활에 불편함과 붓기들로 많이들 괴로워 하실수 있지만, 그부분에 있어선 굉장히 적합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깃털이 피부에 다을듯 말듯이 하는 좀더 부드럽고 리드 미컬하게 관리를 진행한답니다. 이처럼 신체에 가장 부드러움을 선사하고 정신도 맑게 깨워주는 효과가 좋은 관리들이라 현대인들에게 제일 추천해주는 케어랍니다.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복도

신사역 스웨디시 강남 썸스웨디시 관리실로 향할수 있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폭이 굉장히 넓어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좋을것이며, 관리사님이 안내에 따라 빠르게 이동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전원 테라피& 상기 종목 수료 하셨고, 전원 피부관리사 자격증 보유하고 계시기때문에 관리받는 동안 불안하지 않고 정확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관리실

신사역 스웨디시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톤다운된 조명은 관리 받는동안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프라이버시를 위한 공간이라고도 할수 있습니다. 나름대로 베드와 향긋한 디퓨저가 놓여있어 더 릴렉스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요, 개인 공간으로 더 돋보이는 관리실이다보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관리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퇴근이 늦어지고, 재택 근무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시간에 재약없이 예약할수 있는 공간이고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분들이 많이 수용하고
있어 개인의 스케줄만 정해진다면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중이며, 많은 분들께 휴식으로 보답하고자 신경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강남 신사역 썸스웨디시 샤워실

신사역 스웨디시의 내부엔 고객분들을 위해 깔끔한 샤워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되며, 관리실 곳곳마다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집중할수 있는데요. 가볍게 마무리할수 있는 바디제품들까지 놓여있어 따로 준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신사역 8번출구 도보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혼잡스런 서울권이라 자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많이들 방문하시고, 자차 이용객들에겐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온몸을 가볍고 나른하게 해주는 관리는 이런 조건들이 만족하여야 신뢰도가 높음을 알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따져보고 비교하면서 나에게 맞는 테라피는 무엇인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강남 스웨디시를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너무 멀리가지마시고 집근처 매장으로 출퇴근 하시는건 어떨까요 !

 

 

위 배너를 통해 테라피 후기들도 볼수 있으며, 마캉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할인 혜택이 높은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시는 분들은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마곡테라피, 신선함이 필요할때!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서 마곡테라피는고객 여러분과 교감을 통하여 전체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 매장과는 다르게 스

gunmalove.tistory.com

 

 

다산동 스웨디시,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추천!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다산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는 개인마다 맞춤형 체형으로 도와주고 있는 테라피샵입니다. 최근들어 직장

gunmalove.tistory.com

 

 

거제 고현동 심쿵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전문성 있는 관리샵으로 단연 으뜸인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진행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실력파 관리사님들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