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다산동 스웨디시,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추천!

dasoonee 2022. 1. 25. 16:0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다산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는 개인마다 맞춤형 체형으로 도와주고 있는 테라피샵입니다.

 

최근들어 직장업무나 재택근무를 많이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효율적인 관리로서 맛있는 걸 먹으며 행복감을 느끼는거와 같이 내몸에 가장 적절한 맞춤형 테라피를  받으며 행복한 미소를 선사해주고 있는 매장입니다. 여러종류의 코스도 있으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블루톤으로 쾌적한 느낌을 주고있는 매력있는 간판입니다. 관리의 신선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위생적인 공간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매장입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내부


다산동 스웨디시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를 바로 볼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소규모로 위치하고 있는 카운터는 복잡하지 않고 넓은 로비를 위함이라고 합니다. 청결 관련 용품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으며, 기다릴수 있는 대기공간까지 아늑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힐링코스 주 목적으로 운영중이며, 4가지 형태로 나뉘어져있습니다. A코스 90분 10만원(건식사우나 20분), B코스 120분 15만원(건식사우나 20분) C코스 150분 20만원(건식사우나 20분),D코스 20분 5만원(에너지 충전테라피)입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의 체질에 맞게 개인의 취향에 맞게 관리를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복도

대부분이 예약을 하고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빠르게 관리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딱딱해진 근육들과 꽉 막혀있는 노폐물 배출에 힘을 쓰고 있으며, 일주일의 피로를 말끔히 없앨수 있도록 행복 만끽 컨디션으로 돌아옵니다. 나를 위한 투자는 비로서 관리만을 위한 생각이 듭니다.

남양주 스웨디시 샵에는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이 계십니다. 피부관리사 자격증 보유하고 있어 더욱 섬세하고 꼼꼼하게 진행을 할수 있는데요. 관리를 받는 중간에 혹여나 부족한 부분이나 아팠던 부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관리사님을 통해 소통이 가능합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관리실

다산동 스웨디시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어딘가 모르게 공간 활용을 잘 하고 있는 곳으로 테이블과 의자를 통해 관리 받기 전후로 신체에 시너지효과를 주는 아로마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향초와 디퓨저들은 코 끝을 자극하며 기분좋은 하루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전 일찍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 직장인분들에겐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폰이 꺼진경우 랜덤휴무이거나 마감이기때문에 다음날 전화예약하시길 바랍니다.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건식사우나

다산동 스웨디시는 샤워실을 비롯하여, 1인 습식편백나무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누릴수 있으며, 프라이빗하도록 사우나를 즐긴다면 이보다 더 신선놀음이 없을것 같은데요.

 

 

남양주 다산하우스플리스테라피 사우나 내부

개인의 컨디션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곳은 미리 예방하는 차원으로 아프기 전에 관리를 받는게 가장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신기하게도 아팠던 부분들이 관리로 인해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개운함을 더욱 느낄수 있어서 자꾸만 중독된다고 합니다.

 

예전같았으면 여행으로 휴식을 취했다면 요즘엔 테라피로 휴식을 취하는 시대로 각광받고 있다고 합니다. 투자한 만큼 건강함으로 돌아오는 이곳을 예약후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산 현대백화점 인근으로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고 계시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6번길 87, 3층 입니다.

 

 

다산동 스웨디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주5일근무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좋은 장점을 가진 관리의 목적은 위 배너를 통해 자세히 구경할수 있는데요. 최근에 유명해진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남녀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테라피를 구경할수 있답니다!

 

 

 

거제 고현동 심쿵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전문성 있는 관리샵으로 단연 으뜸인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진행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실력파 관리사님들

gunmalove.tistory.com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에서 정성 가득 넣어드려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이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남 커피타임테라피에서는 여러분의 편안한 마음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다른 매

gunmalove.tistory.com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달콤한 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분당 레몬스웨디시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관리보다 더 제대로 된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의 맞춤 인테리어로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