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에서 정성 가득 넣어드려요!

dasoonee 2022. 1. 21. 13:4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이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남 커피타임테라피에서는 여러분의 편안한 마음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다른 매장과는 다르게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으며, 인테리어느낌도 친구집에 놀러온듯한 온기속에서
실행할수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스웨디시 관리를 고집하고 있는 매장인데요. 얼만큼의 시간으로 따뜻함을 전해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

마침 보이는 곳은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따로 인포메이션이 없는 것이 장점인데요. 관리사님의 안내를 받아 푹신한 쇼파 대기석에 앉아있으면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단일 코스에 두가지 형태의 시간으로 결정할수 있지만, 혹시라도 결정하신 못하신분들을 위해 관리사님의 추천코스를
진행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 실내

강남역 스웨디시의 쇼파 바로앞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통합적으로 되어 있다보니, 대기할수 있는 공간이 한정되어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관리를 받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가장 인기많은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단일코스인 스웨디시 관리는 심신의 안정에 도움도 주지만 신체의 온도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난이도와 고퀄리티의 테크닉으로 인해 전반적인 신진대사에 원활한 도움을 주는걸로 상당히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80분 10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강남역 스웨디시에서 난이도 높은 테크닉을 연마하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상기종목테라피 과정 수료하신 분들이여서 그런지 믿음직스럽고 테크닉 또한 대단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총 5명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예약하시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하지 않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 관리실

강남역 스웨디시 강남 커피타임테라피의 관리실을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매장의 공간이 협소하지만 구간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중앙에 관리 베드가 있으며 위생을 위해 베드커버까지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었습니다. 실내의 따뜻한 온기를 위해 히터는 물론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도록 디퓨저도 마련되어 있네요.


베드 한쪽엔 항상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 놓여있습니다. 관리를 시작하기 전 후로 사용되고 있는 제품들을 미리 설명하며 어떤 관리가 시작되는지 또한 자세하게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따뜻함을 더 추구하기 좋도록 되어 있는 스웨디시 관리의 매력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폭 넓은 시간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각기 출퇴근 시간이 다름을 염려하여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고 있습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평일, 주말 휴무자들에게도 가장 인기많은 곳이라고 합니다.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 내부

강남역 스웨디시의 베드옆에 놓여있는 침대는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는데요. 관리가 끝난후엔 나른함떄문에 더 피로가 몰려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준비되어 있는 침대를 통해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찾아오시는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역 1,3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위치의 접근성도 굉장히 좋은데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25 입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상쾌하고 청결했는데요. 항상 환기와 소독을 실시하고 있었고 위생에 대한 생각이 정말 남다르신 느낌을 받았습니다.

강남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직원들을 채용하고 있는데요. 체계적인 교육방식과 가족같은 분위기의 매장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을겁니다.

 

 

위 배너를 통해 이벤트 혜택의 다양성을 볼수 있습니다! 최근엔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많이 방문하고 계신데요. 여러 지역을 한눈에 볼수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