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수원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보장!

dasoonee 2022. 1. 19.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원 미인스웨디시 샵은 다른 매장보다 고품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분좋은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타이트한 일상의 스케줄을 잠 멈추고, 휴식을 통해 치유받을수 있는 곳입니다.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이곳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 위에 놓인 조명을 통해 고객분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매장도 엄청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고 카운터 또한 많은 분들이 있어서 어지럽지 않은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실내

인계동 스웨디시 샵 미인의 자랑인 로비의 모습입니다. 대기할수 있는 로비의 규모도 상당합니다. 엄청 넓어서 사람들간의 동선이 겹치지 않아 좋으실텐데요. 대기하는 동안 지루할수 있는 부분을 안마의자를 통해 없앴다는 점입니다. 최고급만을 자랑하고 있어, 많이 예약하시고 방문하십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세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고,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C코스 120분 14만원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운영중인데요. 카페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을 볼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수용하고 있는 고급 오일은 따뜻함을 가지고 관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야만 신체의 근육과 근막조직들까지 섬세하게 집중할수 있고, 피부의 결까지고 케어하는 기분을 받을수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을 써보았지만 고급 오일을 사용하는 이유는 값어치 또한 높이 평가됨이라고 합니다.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대기실

인계동 스웨디시 수원 미인스웨디시 로비의 반대쪽엔 대기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의 공간이 넓음에도 불구하고 따듯함을 선사드리기 위해 매장내의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어서 안락함을 느끼는 고객들이 다수라고 하네요.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입니다. 남성분들에 비해 여성분들이 손은 작지만 더 정확하고 깔끔한 테크닉을 구사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더 꼼꼼하고 확실한 기술을 통해 가능하고, 자기계발에 대한 노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재오픈한 매장이기때문에 고객분들을 더욱 편안하게 관리하고 있어 모두들 칭찬 일색입니다!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복도

인계동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입니다. 실내의 쾌적함을 위해 가습기가 설치되어 있어, 습하지 않은 공기를 느낄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조명들이 너무 밝지 않고 톤다운 되어 있어서 더 포근함을 자랑하고 있고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연중무휴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휴무는 따로 정해져있지않고, 관리사님들 로테이션으로 쉬고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 희망하는 분들은 이 곳에서 근무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타 매장과는 다르게 이른 아침부터 늦은 새벽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야근과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폰이 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원하는 코스와 원하는 시간이 결정되시면 언제든 문자로 남겨주시어 빠르게 예약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수원 스웨디시 샵 미인의 내부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로비와 복도의 모습과는 또 다른 안락함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더 어두운 느낌이여서 관리에 더 집중할수 있고, 바로 스스륵 잠이 들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관리 받고 나면 개운함과 상쾌함을 보장하는 관리실입니다.

 

매장에선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리를 철저히 하는걸 알수 있는데요. 베드 커버와 페이스 커버를 통해 한사람 한사람 이용에 불편함없이 교체하고 있으며,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고 포근할수 있도록 침대매트 또한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방법은 수원시청역 도보5분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재오픈을 하였기때문에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더 많은 신입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 클릭으로 더욱 다양한 마사지 샵 정보를 알아보세요! 그리고 마캉스라는 사이트를 통해 전국 관리샵에 대한 정보들을 한눈에 파악할수 있습니다!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시간대별로 할인율도 다양하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양역 스웨디시 강서 퍼스트, 화제성 1위!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가양역 스웨디시 샵을 찾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 강서 퍼스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수기요법이

gunmalove.tistory.com

 

 

청담동 스웨디시 강남 프레스티지vip, 초호화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동 스웨디시 관리샵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프레스티지VIP 라는 매장은 청담동에서 아주 유명하고 미모와 관리가 우수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gunmalove.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에코테라피, 섬세한 관리!

안녕하세요. 미사역 스웨디시 하남 에코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다양한 시설을 가지고 있는 매장으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우선 개인실만 있는 것이 아닌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