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가양역 스웨디시 강서 퍼스트, 화제성 1위!

dasoonee 2022. 1. 18. 14: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가양역 스웨디시 샵을 찾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 강서 퍼스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수기요법이나 지압을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고 있어서 압력을 가해 근육 이완과 스트레스 해소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강서 퍼스트

기다리지 않기 위해선 방문전 예약하시는게 도움일 될겁니다.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로비의 모습이 확 시선을 끌텐데요, 구간 별로 구분되어 있는 매장이 꽤나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었고, 심심하고 지루함을 달래줄수 있는 TV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대기시간도 빨리 지나갈수 있을거 같단 생각이 듭니다. 전체적인 아늑함 또한 금상첨화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강서 퍼스트 관리실

가양역 스웨디시의 카운터에서 안내 받은 분들은 배정된 관리실로 이동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딱 1인만을 수용할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은 정말 정돈이 잘 되어 있어 쾌적함을 두루 느낄 수 있다고 해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의 접목되어 있는 관리 프로그램으로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이렇게 두가지 형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신체 온도를 조금 더 높여주면서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을 진행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수용성 오일만을 취급하는 매장으로 피부층의 흡수 또한 남다름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비로서 나에게 잘 맞는 관리를 확실하게 느낄수 있다는 점입니다.

 

강서 퍼스트 실내

가양역 스웨디시은 청결과 위생에 대해 많이 생각하는 샵이더라고요. 시간별로 매장의 환기와 방역 수칙을 잘 지키고 있는 매장입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소독제들과 관리실의 베드와 페이스 커버까지도 한사람을 위해 위생을 굉장히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강서 퍼스트스웨디시의 진행되고 있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년간의 노하우와 경력들을 두루 갖추어 있어서 관리받는동안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진행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리를 받는 동안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이 가능한 점과 평상시에 불편하고 아팠던 부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더욱 신경써서 관리해주신다고 합니다.

 

 

강서 퍼스트 내부

가양역 스웨디시의 또 다른 관리실의 모습을 둘러보겠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컨셉을 가지고 있어서 매력있는 곳이라고 느껴집니다 핑크빛 조명을 이용하여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고, 좀 더 관리 받는동안 나에게만 집중할수 있기
딱! 좋은 곳이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강서 스웨디시의 자랑이고 장점이라고 말씀드리고 싶고, 관리사님들이 더 편안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오전11시부터 새벽4시로 폭 넓은 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한 샵입니다.
예약문의는 오전10시부터 새벽2시까지 가능하기때문에 이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전시간부터 새벽시간까지 운영하고 있고, 항상 예약이 가능하도록 조절해주시는 실장님 덕분에 선호도가 높아졌다고 합니다.

 

 

강서 퍼스트 1인실

가양역 스웨디시는 최고급 오일과 크림을 배합하여 직접 느낄수 있는 제품들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향이 과하지 않는 제품들을 주로 사용하고 있고 감촉을 조금 더 신경쓸수 있게 테스트로 선별된 제품들입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도 관심도가 높은 제품들이여서 그런지 재방율이 높다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가양역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52 입니다. 방문전 미리 전화주시면 친절한 마인드로 안내해드리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거처럼 재방율이 높은 매장과 마사지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취업도 가능하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개는 여기까지 입니다. 위 배너를 통해 지역별로 나뉘어 있는 관리샵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마캉스 어플로도 전국의 관리샵 또한 한눈이 파악할수 있어서 편하게 구경할수 있습니다^^ 따분하고 지루한 일상을 조금 더 활기찬 에너지로 기분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청담동 스웨디시 강남 프레스티지vip, 초호화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동 스웨디시 관리샵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프레스티지VIP 라는 매장은 청담동에서 아주 유명하고 미모와 관리가 우수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gunmalove.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에코테라피, 섬세한 관리!

안녕하세요. 미사역 스웨디시 하남 에코테라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다양한 시설을 가지고 있는 매장으로 인기가 많은 곳인데요. 우선 개인실만 있는 것이 아닌

gunmalove.tistory.com

 

 

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샵테라피, 인기 상승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최근에 수원 샵테라피에 다녀왔는데요 다른곳과 다르게 입구부터 규모가 남다르더라고요! 넓고 특히 적정온도를 맞춰져있어서 그런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