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달콤한 공간!

dasoonee 2022. 1. 20. 11: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분당 레몬스웨디시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관리보다 더 제대로 된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의 맞춤 인테리어로 독특함때문에 한번 방문하게되면 자꾸만 예약하고 싶어진다는 곳이라고 합니다!

 

경기권 서울권 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하고 있는 신분당선이 존재하고 있는 정자역에 있는데요. 역시나 도보 1분거리에 있는 매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정자역 스웨디시 샵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자주빛의 조명이 쫘악~ 퍼져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나름 화사하기도 하고 집중되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깔끔한 내부의 모습과 밖의 날씨가 추운대도 불구하고 답답하지 않는 따뜻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공간적인 느낌과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답답하지 않고 탁 트인 모습이었는데요.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진행할수 있으며, 곧이어 관리사님의 프로그램 설명이 진행되었습니다. 스웨디시 코스인 단일 메뉴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5만원으로 시간대 차이가 있고 금액대별로 나뉘어있습니다

 

단일 메뉴를 고집하는 이유는 복잡하게 이루어져있는 코스 보다는 한가지만 집중해서 관리 할수 있는 체계를 더 선호하는 샵입니다. 오히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되어 있으며, 중간중간의 부족한 부분들은 공부를 통해 어떻게 해야 더 만족도를 높이까 라고 연구를 하십니다.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내부

정자역 스웨디시 분당 레몬스웨디시 로비의 모습입니다. 아티스트적이고 컬러풀한 마릴린먼로의 작품이 놓여있었고,
테이블과 의자 하나까지도 돋보이는 핑크톤으로 되어있어 너무 예쁘더라고요. 주변앤 쾌적한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 식물 또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100% 예약제를 고집하고 있어서 대기석이 작게 이루어져있더라고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20,3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상기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고 테크닉의 디테일이 남다르기로 유명하신 관리사님들입니다. 아로마 테라피 전문 자격증 보유하고 있어 정확하고 깔끔한 스킬을 구사하고 있는데요. 단연 매장의 규모가 커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주간 5명, 야간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들마다 각기 다른 관리를 추구하고 있지만, 매장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통일되도록 진행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의 친밀도 또한 높아서 커뮤니케이션이 잘되는 모습이었습니다. 관리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인 현대인들에게 맞춤 설계되어있는 아티스트적인 작품들이 많이 높여있었습니다.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내부

정자역 스웨디시는 현금가를 기준으로 측정되어 있기 때문에 더 저렴한 금액으로 관리받으실수 있도록 ATM기계를 통해 할인가 높은 관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핑크빛 쇼파들을 통해 더 아기자기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분당 스웨디시 샵 레몬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어서 휴무와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곳으로 보여집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정자역 5번출구 도보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정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고, 대중교통과 자차를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 있습니다. 항상 힘든 일정과 직장생활로 피곤함을 느끼고 계시는 분들에겐 명확하게 치유할수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집에서 스트레칭과 다양한 홈트레이닝과는 또 다른 경험이여서 새롭고, 자꾸만 생각나는 기분이 든다고 합니다.



정자역 스웨디시에선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주간조 관리사님들을 채용하고 있는데요! 복지혜택과 가족같은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위 배너를 보면 우리가 미쳐 알지 못했던 관리에 대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을 통해 관리목적의 다양성을 볼수 있고 에스테틱, 왁싱 등 난이도 높은 관리들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보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원 미인스웨디시 샵은 다른 매장보다 고품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분좋은 관리를 받

gunmalove.tistory.com

 

 

가양역 스웨디시 강서 퍼스트, 화제성 1위!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가양역 스웨디시 샵을 찾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 강서 퍼스트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타 매장과는 차별화된 수기요법이

gunmalove.tistory.com

 

 

청담동 스웨디시 강남 프레스티지vip, 초호화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동 스웨디시 관리샵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프레스티지VIP 라는 매장은 청담동에서 아주 유명하고 미모와 관리가 우수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