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마곡테라피, 신선함이 필요할때!

dasoonee 2022. 1. 26.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서 마곡테라피는고객 여러분과 교감을 통하여 전체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 매장과는 다르게 스웨디시 관리는 물론 위생에 관련된 왁싱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리사님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어떤 관리가 나에게 맞는지 추천을 통해 집중할수 있다고 합니다.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 매장을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마곡테라피

마곡동 스웨디시 매장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를 비롯하여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는 느낌이 듭니다. 포인트가 되고 있는 자주빛 조명을 통해 관리실의 위치를 파악할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한시적 주간 이벤트 할인으로 오전10시반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과 로미&스웨디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베이직 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 B코스 90분 10만원 입니다. 감성 로미&스웨디시 관리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입니다.

 

강서 마곡테라피 실내

신체에 위생과 청결함에 도움을 주고 있는 왁싱 관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왁싱 관리는 A코스 60분 18만원 (감성 로미로미 60분), 브라질리언 왁싱 관리는 남자 왁싱+진정 9만원(힐링 스페셜코스), 여자 고급 왁싱+진정 관리는 5만원, 임산부 고급 왁싱+진정 관리는5만원 입니다.


페이스 왁싱 관리는 풀페이스 남자 10만원 여자 9만원, 헤어라인+이마 4만원, 눈썹 3만원, 인중+턱 남자 7만원 여자 3만원 입니다. 바디왁싱 관리는 팔전체 남자 7만원 여자 4만원 입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 에약시 더욱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패키지로 진행하다 보면 더 할인률이 높아 많은 분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강서 마곡테라피 복도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마곡테라피의 로비를 지나 복도의 모습입니다. 양 옆으로 가지런히 있는 관리실들을 볼수 있으며, 타 매장과 다르게 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는걸 보아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는 매장입니다. 현재 매장에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관리사님들로 대화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불편함 없이 관리받을수 있습니다. 상기종목 교육 이수하신 분들이여서 경력과 테크닉 또한 최고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을 통해 평온한 마음과 행동 하나 하나에 세심함을 엿볼수 있습니다. 신체의 리듬감의 안정화가 이루어지도록 도움을 주며, 믿음직스러운 눈빛으로 관리의 책임을 임합니다.

강서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모든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도 영업하고 있으니, 휴무이신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강서 마곡테라피 관리실

마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실의 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내부 또한 1인이 관리받기에 딱 좋은 공간으로 보여집니다. 머리 위쪽에 놓여있는 캔들 또한 향기로움을 자랑하며,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항시 방역 소독을 위해 힘쓰고 있고 매장 입구에선 고객분들의 손소독과 열체크를 진행중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마곡동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관리사분들을 적극 채용하고 있습니다. 직장 휴직하신 분들은 관심있게 지켜보시고, 방문후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마곡역 2번출구 도보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 강서구 마곡동 774-2 보타닉파크타워 2층 206호 입니다. 대부분은 접근성이 용이하여 대중교통으로 방문을 많이 하시고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위 배너를 통해 건강을 위한 관리들을 볼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관리와 시간대별로 나뉘어져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는 어디서도 볼수있는 다양한 혜택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