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환상적이다!

dasoonee 2022. 2. 11. 13: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엘르테라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과 연구를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언제난 밝은 웃음을 통해 여러분에게 나른함을 선사해주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스웨디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기본적으로 어떤 관리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매장 입구에 들어오면 카운터에 배치되어 있는 프로그램들을 볼수 있습니다. 관리사님을 통해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고, 조금있다가 다시한번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고 있었고, 라임톤의 인테리어는 포인트가 될만큼 기억에 잊혀지지 않는 색감이었습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실내

의정부역 스웨디시의 대기공간의 모습입니다. 멋스럽게 장식되어 있는 쇼파와 웰컴드링크를 보다 편안하게 즐길수 있는 음료바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기 공간이 매우 넓어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쉽게 마주치지 
않을걸로 보여집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스웨디시 노블레스 코스입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80분 12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노블레스 코스는 A코스 90분 15만원 입니다. 개인에 맞게 선택하셔도 좋고, 담당하는 관리사님을 통해 더욱 알맞는 관리를 추천받으셔도 됩니다.

 

섬세하고 부드러운 터칭을 주로 관리 진행하기 때문에 부작용으로 손꼽혔던 멍들지 않고! 아프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고! 개운하고 편안하게 관리 받으실수 있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압이 너무 강하면 시원하다고 느끼긴하지만 되려 피부에 상처가 나는거기 때문에 그리 좋지않다고 합니다. 근육의 결따라 미끄럽게 파고들어 혈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손동작과 스킬들을 볼수 있을겁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내부

의정부 스웨디시의 복도의 모습입니다. 대기 공간과 같이 되어 있으며 자칫 잘못하면 어두울수 있는 공간을 조명을 이용해 환하게 비춰주고 있습니다. 매장내에 차별화된 테크닉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관리사님으로 능동적으로 움직이고 있어 관리 받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총 5명으로 예약 할수 있는 시간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르게 젊은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젊은 시너지 효과를 얻는 부분에 있어서는 매력적인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관리실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엘르테라피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복도와는 다르게 색감의 톤다운 되고 차분한 느낌이 전달이 되는데요. 관리 받는 동안은 심적으로 차분함을 느끼기 위해 구성되어 있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어 퇴근과 야근이 늦은 직업군들이 많이 방문하고 계십니다. 폰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꼭! 차고부탁드립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샤워실

의정부역 스웨디시는 내부에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시설과 같은 느낌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여성분들을 위한 드라이기와 스킨 로션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 사물함이 있어 더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의정부역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범골로 145길 29 2층입니다.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며 자차 이용도 가능하여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의정부 엘르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너무 칙칙하지 않게 인테리어가 꾸며져 있습니다. 따뜻한 온수를 이용해 샤워를 하게되면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더욱 시너지 효과가 나게 됩니다. 항시 구비되어 있는 바디제품을 이용해 쾌적한 마음으로 변신할수 있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장점과 이벤트 혜택을 다양하게 확인할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은 실시간 이벤트 또한 공지되고 있으니 스케줄에 맞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마사지 구인구직을 찾고 있다면 테라피닷컴을 참고하세요!

 

 

 

 

중화역 스웨디시 마사지 중랑 프리야, 대표적인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 스웨디시 중랑 프리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실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골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

gunmalove.tistory.com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마사지, 변치않는 퀄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테라피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따스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공간이니

gunmalove.tistory.com

 

영등포 여의도동 라라스웨디시 마사지, 급이 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동 스웨디시 영등포 라라스웨디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는 관리샵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는 매장으로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