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중화역 스웨디시 마사지 중랑 프리야, 대표적인 곳!

dasoonee 2022. 2. 10. 17:5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 스웨디시 중랑 프리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실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골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랑 프리야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으며, 골드는 인체학적으로도 더욱 편안함을 느낀다고 하여 구성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 있는데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이미 입지를 많이 다져놓은 상태로, 다국적인 관리사님들이 계셔서 더욱 스웨디시의 관리가 인기 많아졌다고 합니다.


따뜻한 오일을 블렌딩하여 개인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부드럽고 냄새 또한 잊혀질수 없음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로비의 모습과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을 더욱 자세히 보도록 하겠습니다.

 

 

중랑 프리야 족욕실

중화역 스웨디시 중랑 프리야는 입구를 지나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족욕을 할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족욕을 하는 이유는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을 개선하기 위해 따뜻한 물과 향긋한 족욕제를 통해 피로를 풀면서 시작하게 되는데요.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나도록 구성되어 있는 소품들 역시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현재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 포핸드를 통해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코스는 A코스 60분 4만원, B코스 90분 6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60분 6만원, B코스 90분 8만원 입니다. 스웨디시 포핸드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2만원 입니다. 현재 구성되어 있는 코스를 통해 나의 신체에 어떤 것이 더욱 잘 맞고 해결될수 있는지 알아갈수 있는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중랑 프리야 복도

중화역 스웨디시는 족욕을 마치고 실내 복도로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황실의 느낌이 더욱 나게 되고, 골드 포인트와 원목 인테리어의 조합이 이렇게 아늑함을 자아내는지 미처 몰랐습니다. 곳곳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은 1인실, 2인실, 3인실까지 3가지 종류의 룸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중랑 프리야 1인실

중화역 스웨디시의 1인실의 모습입니다. 벽지 또한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었고, 베드식이 아닌 온돌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입니다. 복잡하지 않도록 한쪽으로 사용하는 제품만 놓여있었고 실내 온도 역시 적정온도를 준수하고 있어서 따뜻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매력적인 테라피를 진행하는 관리사님은 전원 다국적 태국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화나 소통에 있어서는 불편함 없이 진행할수 있도록 습득하신 분들입니다.

 

 

중랑 프리야 2인실

중랑 스웨디시 2인실 모습입니다. 1인실과 동일한 인테리어와 온돌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근함을 자극하는 공간으로 보여지는데요.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 다양한 직업군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보여집니다. 오전11시부터 오전6시까지로 예약이 가능한 시간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우리 주변엔 이렇게 늦게까지 운영되고 있는 공간은 쉽게 볼수 없기에 퇴근 후, 혹은 휴무날 전화 문의를 통해 빠르게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중랑 프리야 단체실

중화역 스웨디시의 또다른 관리실은 3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단체고객이 많다는 의미를 뜻하며 다채로운 관리실때문에 방문객들의 수용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공간입니다.


전신을 부드럽고 피로누적을 풀어주는건 따뜻한 오일의 형태로 구성하고 있는 스웨디시 관리가 아니라면 해결할수 없다고 합니다. 파워풀하게 진행되는 건식 관리와는 다르게 신체 순환을 위해 림프관리를 진행하게 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들때쯤 근육, 근막에 있는 조직들을 하나하나 분해해가며 풀어지는 기분은 정말 하늘을 나는 기분이다 라고 표현하는게 정확하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 또한 요즘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할인 혜택을 자세히 선별할수 있으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세요!

 

 

 

인천 구월동 더킹스웨디시 마사지, 변치않는 퀄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월동 스웨디시 인천 더킹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특별한 테라피의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손끝에서 전해지는 따스함을 선사해 주고 있는데요. 새로운 공간이니

gunmalove.tistory.com

 

 

영등포 여의도동 라라스웨디시 마사지, 급이 달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의도동 스웨디시 영등포 라라스웨디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문가의 손길을 더욱 확실하게 느낄수 있는 관리샵입니다. 전반적으로 모던함을 강조하고 있는 매장으로

gunmalove.tistory.com

 

 

고잔동 스웨디시 마사지 안산 온도테라피, 텐션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잔동 스웨디시 안산 온도테라피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음을 느낄수 있는데, 골드 포인트로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 주변엔 이렇게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