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마사지, 완벽 테라피!

dasoonee 2022. 2. 15. 15: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 스웨디시 강서 시크릿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통적인 스웨디시 방식으로 토탈 스웨디시와 왁싱까지 종합적으로 위생과 청결에 대한 부분을 굉장히 신경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금액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합리적이며 지하철 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뛰어난 곳으로 피로누적으로 고민이고 부종으로 힘든 부분을 경험하신분들은 무조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어떠한 장점들이 있고 내부 공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매장 입구와 내부의 모습을 보면 항시 대기하고 있는 이벤트를 쉽게 볼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쾌적한 실내공간을 위해 실내화로 갈아신고 로비에서 대기하면 되는데요. 배정되는 관리사님을 통해 다양한 코스를 설명들을수 있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실내

발산역 스웨디시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통 스웨디시, 토탈 스웨디시, 브라질리언 왁싱 이렇게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통 스웨디시는 S-1 60뷴 7만원, S-2 90분 9만원 입니다. 토탈 스웨디시는 L-1 60분 10만원, L-2 90분 13만원 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은 초급 왁싱 5만원, 중급 왁싱 8만원, 고급 왁싱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톤다운 되어 있고 아늑한 분위기를 위해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복도 또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관리실

 

발산역 스웨디시 강서스웨디시 관리실의 내부를 볼수 있습니다. 딱 1인과 관리사님만 들어올수 있도록 아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명 또한 천장에 있는 부분보다 벽면에 부착되어 있기 때문에 관리에 더욱 집중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을 추구하고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종목 테라피 이수하신 분들이라 더 신뢰도 높고 관리방식의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적화된 관리를 통해 어떤 부분이 아프고 어떤 부분을 더욱 집중할수 있는지 소통을 통해 피드백을 진행하게 됩니다. 보다 고객들을 위함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적당한 지압과 적절한 테크닉을 통해 한사람 한사람 안심 케어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개인실

발산역 스웨디시의 관리실은 매우 쾌적한 환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조명에 따른 변화된 부분들이 더욱 포인트라고 말할수 있으며, 중앙에 있는 베드는 위생을 위해 전용 커버를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천연 수용성 오일로 진행할수 있으며, 배치되어 있는 공간을 통해 어떤 제품을 사용할수 있는지 볼수 있습니다.

 

운영중인 영업시간은 24시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중무휴 365일 영업하고 있어 많은 분들의 예약을 위해 항상 준비되어 있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강서 발산역 시크릿스웨디시 1인실

발산역 스웨디시는 관리사님의 포근함을 느낄수 있도록 인테리어들이 차분함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벽면에 부착되어 있는 액자를 통해 허전해보일수 있는 부분을 매꿔준 역할을 하고 있어 더욱 안전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발산역 9번출구 도보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6-6으로 대중교통으로도 편하게 이용 가능하며 자차 이용하실때도 편리하게 주차가능합니다.


림프의 순환이란 일반적인 가정에서 관리하기 힘들며, 추구하는 방향에 따라 더욱 매력적인 관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마찬가지로 누가 해주냐에 따라 깔끔한 신체적인 느낌을 경험할수 있으니, 휴무와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예약하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스웨디시의 모든것을 누구보다 빠르게 경험하면서 안정감 있는 신체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마사지 어플은 마캉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역북동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율테라피, 엄지 척!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역북동 스웨디시 용인 율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산뜻함을 마구 뿜어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두

gunmalove.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환상적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역 스웨디시 의정부 엘르테라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체계적인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 운영중인 이곳은 고객님들의 지친 피로를 말끔히 해결해주기 위해 항상 노력

gunmalove.tistory.com

 

 

중화역 스웨디시 마사지 중랑 프리야, 대표적인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화역 스웨디시 중랑 프리야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황실에 있는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골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