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함의 끝!

dasoonee 2022. 2. 23. 12: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노블레스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함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알맞는 관리 비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방식을 통해 관리사님의 테크닉한 모습을 볼수 있으며, 두가지 코스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하여 진행할수 있습니다.


이미 지역적인 위치에서도 많은 분들이 방문하기 편하도록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이며, 남녀노소 할거 없이 다방면으로 예약을 통해 방문하고 계십니다. 얼마나 매력적인 공간인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환하게 비추는 조명과 카운터를 통해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보리 톤과 원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깔끔함이 돋보이고 있습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로비

연신내역 스웨디시 매장 로비를 보게 되면 편안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으며, 혹여나 대기 시간이 생길수 있다면 웰컴드링크와 다과를 통해 관리 전 시너지 효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인 두가지 코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80분 13만원 입니다. 따뜻한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신체적인 부분에서도 부드럽고 흡수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미끌거리지 않고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을 얻을수 있습니다.


개인의 선호하는 관리코스를 결정해도 되지만, 대부분은 관리사님의 체계적인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부분을 더욱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관리실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노블레스는 따뜻함과 시원함을 느낄수 있도록 실내의 적정 온도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중앙의 있는 베드와 위생 관력된 베드 커버 및 일회용 페이스 커버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장에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리 받는 동안 더욱 편안하고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전원 20대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어 안전하고 정확한 테라피를 집중할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정확한 압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불편함이 초래되고 있으며, 부족함을 느낀다면 오히려 거부감이 생길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과 경력 높은 관리사님들이니 안심하며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관리실

연신내역 스웨디시는 다른 곳과 다르게 관리실이 많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고객분들의 편안함을 위해 배치되어 있으며, 추워하시는 분들이 생길수 있기에 담요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늦게 퇴근하시거나 야근하시는 분들을 위함이니 편안하게 예약을 통해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폰이꺼진경우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문자를 통해 원하는 코스나 원하는 시간을 작성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개인실

연신내역 스웨디시는 밝은 조명으로 관리사님과 상담을 진행하고, 테라피를 시작하게 되면 어두운 조명으로 바뀌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신내역6번출구 인근으로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6-16 2층 입니다. 지하철 역 부근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 또한 무료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전문적인 스킬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경력 높은 관리사님들을 통해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건강한 마음으로 휴식을 취하길 바랍니다.

 

 

은평 스웨디시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전문적인 관리사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관리와 테크닉을 공부하여 연구할수 있는 분들을 수용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전화문의를 통해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문적인 관리에 대한 부분을 자세히 볼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는 이달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 쿠폰을 주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목적을 가질수 있습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텐테라피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텐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가지 코스로 운영중인 이 매장은 40분, 60분, 90분 여러 시간으로 나뉘어 있는 관리코스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대체적

gunmalove.tistory.com

 

 

소공동 로미로미 마사지, 중구 쉼테라피 방문자 수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공동 로미로미 중구 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생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gunmalove.tistory.com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오늘테라피는 예약필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스웨디시 강남 오늘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몸이 찌뿌등하고 욱신욱신 통증이 있을땐 무조건 스웨디시를 받으러 가야합니다. 예전과 다르게 건식이 아닌 따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