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마사지, 특별한 시간!

dasoonee 2022. 2. 24.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중심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육체적인 피로를 풀어주고 뭉친 근육을 보다 정확하게 관리해주고 있는 이곳은 나른한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릴렉스 함이란 이런것이구나
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세가지 코스로 운영되고 있는 관리의 모든것을 낱낱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매장 입구에 들어서게 되면 인포메이션이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 밝지 않고 따뜻한 조명들을 볼수 있으며, 방문 동시에 예약확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적인 소요는 최소한의 시간으로 움직이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복도

정왕동 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규모가 굉장히 커서 그런지 관리실도 많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간대 별로 관리실에 방문할수 있기때문에 예약시간도 넉넉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로미로미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 코스이며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 10만원, C코스 90분 15만원입니다.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혈액순환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는 스웨디시 관리는 세계 3대 케어라고 불리어 지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어루만지는 동작으로 고난도의 테크닉으로 형성되어 있기때문에 전문가를 통해 진행해야 합니다.


하와이안 관리라고 불리며 리듬감을 통해 세심한 손길로 근막에 뭉쳐져있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케어를 해주고 있는 부분입니다. 개인이 코스를 선택하는 부분도 좋지만, 관리사님과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서 선택하셔도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관리실

정왕동 스웨디시 시흥 중심스웨디시의 관리실에 도착한 모습입니다. 아늑함을 더하기 위해 조명을 통해 이루어져있으며 위생과 청결을 위해 개인 타올과 페이스 커버, 베드 커버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관리가 시작되면 진행되는 제품에 대한 부분도 설명을 시작하게 됩니다. 각자 선호하는 제품이나 향을 통해 선택하셔도 됩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관리에 대한 부분을 정확하게 진행하며 의사소통에 있어서 부족함없이 가능합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전문 경력자이기 때문에 정확한 압을 통해서 가능한 부분이니 안심하고 편안하게 관리받아도 됩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개인실

시흥 스웨디시의 관리실은 동일한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낯설지 않도록 배정되어 있는 인테리어들과 복잡하지 않고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 새벽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연중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개인의 스케줄에 맞게 편안하게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파우더룸

정왕동 스웨디시는 많은 분들의 편의시설을 위해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실 앞을 보게 되면 사용할수 있는 타올들과 부드러운 제품들을 편안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가박스 시흥배곧점 도보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4층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능 합니다.

 

 

시흥 정왕동 중심스웨디시 샤워실

정왕동 스웨디시는 내부에 있는 샤워실을 볼수 있습니다. 공간적으로도 굉장히 넓었고 구석구석 이물질이 없고 쾌적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향으로 또한번의 시너지 효과를 느낄수 있는 제품들이여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안식처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휴무날이나 퇴근 후 가벼운 마음을 통해 감동적인 스웨디시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항상 열체크 및 손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할인정보 알아보실 수 있고, 마사지 구인구직 생각중이라면 테라피닷컴을 내주변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마캉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은평 연신내역 노블레스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함의 끝!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신내역 스웨디시 은평 노블레스 소개하려고 합니다. 따뜻함을 중심으로 우리에게 알맞는 관리 비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방식을 통해 관리사님의 테크닉

gunmalove.tistory.com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텐테라피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명동 스웨디시 대전 텐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세가지 코스로 운영중인 이 매장은 40분, 60분, 90분 여러 시간으로 나뉘어 있는 관리코스를 경험할수 있습니다. 대체적

gunmalove.tistory.com

 

 

소공동 로미로미 마사지, 중구 쉼테라피 방문자 수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공동 로미로미 중구 쉼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끼기 위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운동이나 취미생활을 즐기며 생활하시는 분들도 계시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