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광장동 스웨디시 광진 페라리 할인정보 확인하세요!

dasoonee 2021. 12. 16.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광장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페라리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아로마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전문으로 광진 스웨디시 샵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많이 가져 왔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차별화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충분하게 만족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케어도 받고, 힐링도 해보셨으면하는 바램으로 자세한 정보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외관

먼저 외관을 보여드릴게요. 밖에서부터 존재감을 확실하게 비추고 있기 때문에 간판이 없어서 혹은 눈에 띄지 않아서 못보고 지나치는 경우가 없을거같아요. 간판은 물론이고 건물앞에 풍선배너도 큼지막하게 서있어서 위치를 잘 모른다고해도 근처에 가시면 딱 눈에 보이실거에요!

 

위치 정보부터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여기는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78길 162 입니다! 제원빌딩 지하 1층으로 내려오시면 되는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보시다시피 주차장이 없다는 부분입니다. 광나루역에서 도보 15분 정도가 걸리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거나 걸어오시는 방법이 가장 좋을듯 합니다!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계단

지하는 어둡고 컴컴하다는 편견이 있는데 이곳 광장동 스웨디시 샵 페라리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대리석 느낌의 계단을 반 정도 내려오면 또 한번 페라리의 간판이 보입니다. 그 위로는 멋스럽고 럭셔리한 샹들리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밝고 환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카운터

내부로 들어와보면 역시나 밝은 분위기의 실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들어오셔서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구조이다보니 뻘줌함없이 바로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쓰신듯한데 카운터 앞에도 이렇게 조명이 멋스러운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실내가 더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7시까지로 사실상 거의 제한이 없는 부분이에요. 게다가 쉬는 날 없이 365일 연중무휴로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쉬는날 혹은 주말이나 공휴일 제한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복도

내부 규모를 짐작할 수 있는 복도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 룸 9번까지 보이는데요, 이렇게 개인실로 이루어져 있고 관리실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보니 예약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각자의 개인실이라서 프라이빗하게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샵이 작지 않기 때문에 답답하시거나 그러진 않으실거에요!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관리실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샵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역시나 멋스러운 조명이 천장을 향해서 비추어져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더 몽환스러운 분위기도 펼쳐지는 것 같아요. 일단 구성은 관리가 이루어지는 베드와 용품들을 넣어두는 선반장, 그리고 옷을 걸어둘 수 있는 튼튼한 행거까지입니다.

 

안쪽으로 보이는 문은 샤워실인데요, 맞습니다! 개인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는 광진 페라리 샵입니다! 시설면에서 어느곳과 비교해보아도 결코 뒤쳐지지 않는 곳이죠^^

 

개인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전국 마사지, 왁싱, 에스테틱 업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캉스를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개인실

다른 관리실 역시 동일한 구성에 동일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어떤 관리실을 배정받아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콜라겐논오일 아로마와 올블랙VIP 스웨디시 그리고 올블랙 황제 4핸드, 스페셜 황제테라피, 추천코스, 초강추 스페셜 황제 테라피. 이렇게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금액대는 제일 저렴한 코스가 콜라겐 논오일 아로마 65분 5만원이고, 가장 비싼 코스가 올블랙 황제 포핸드 95분 15만원입니다. 가격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샤워실

샤워실도 좁지 않습니다! 씻을때 필요한 물품들은 여기 광장동 스웨디시 페라리 샵에서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딱 몸만 오셔서 편하게 힐링하시면 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태국인분들이세요~!

 

이밖에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및 할인 이벤트를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랄게요^^

 

마사지 소개 더 보기 ▼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의 재방문 비결은?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하는 마사지 샵은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입니다. 수원에 위치한 곳이구요.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한데 그 이

gunmalove.tistory.com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최고의 마사지 샵!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일산 도로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

gunmalove.tistory.com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에서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요즘 감성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한 번 준비를 해보았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