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최고의 마사지 샵!

dasoonee 2021. 12. 7. 16:58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일산 도로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시는분들도 많으실거같은데요, 운동이 싫다하시는분들은 혈액순환 원활 및 스트레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를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내가 노력하지 않아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면서 스트레스까지 날려주니 귀차니즘이 있는 분들에게는 정말 최고가 아닐까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 역시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해주는 곳 중 하나입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먼저 장항동 스웨디시 샵 도로시의 내부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전반적으로 우드톤이 적용되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는 모습 역시 인상적입니다. 중간에 화분이 하나 있는데요, 덕분에 실내가 밋밋해보이지 않고 생기가 도는것 같아요^^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복도

복도에는 여러가지 인테리어 소품과 포인트가 보이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샵 도로시만의 특색이 잘 보이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왼쪽으로는 마치 포터월처럼 되어 있어서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분들에게 더 좋을거같은데요, 요즘 유행하는 예쁜 문구같은게 적혀져 있네요.

 

오른쪽에는 멋스럽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액자가 큼지막하게 하나 걸려 있어요. 미술관 스러운 아늑한 조명도 좋고, 웬만한 에스테틱 샵 못지 않은 인테리어라 시설적으로도 역시나 전혀 부족한게 없어 보이네요^^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액자

장항동 스웨디시 샵 도로시의 내부 복도 정면에는 이렇게 작은 크기의 액자들이 여럿 뭉쳐있는데요, 나비와 보라빛, 우주 같은 그림들이 있어 더 몽환적인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으신 사장님이신거 같은데요, 감각적인 느낌이 가득하네요!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관리실

도로시의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 잘될꺼야. 이런 멘트가 있는데요, 공간 하나 하나가 센스티브하네요. 관리실은 1인실로 마련되어 있고 꽤나 넓은 규모를 자랑합니다. 혼자서 이용하는데도 이렇게 넓다니! 전혀 답답하지 않으실거에요~!

 

위치는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5번지입니다. 정발산역 1번출구와 굉장히 가까운 거리가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도 접근성이 너무 좋습니다. 출구와 가깝다는건 그만큼 역세권이라는 것이니 자차 이용이 어려우신분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화장대

관리실에 있는 화장대에는 캔들과 가습기 그리고 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시계까지 있습니다. 내가 어떤 코스를 선택했는지에 따라 관리시간이 달라지는데 이렇게 시계가 있으면 따로 체크하지 않아도 되니 편하긴 할 것 같네요!

 

시간 얘기가 나온김에 장항동 스웨디시 샵 도로시의 영업시간에 대해서도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오픈은 낮 12시이고 마감은 새벽 5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진 경우는 그 날 예약이 모두 찼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이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관리실

다른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마찬가지로 넓은데요,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바디와 퍼스트클래스로 첫번째 프로그램의 경우 한시간에 10만, 한시간반에 13만원에 이용가능하고 두번째 프로그램의 경우 한시간에 13만원, 한시간 반에 16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시에서 근무하시는 테라피스트분들은 모두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으시고, 나이대는 전원 20대라고 하십니다!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샤워실

샤워실도 완비가 되어 있어요. 샤워부스가 따로 있기 때문에 편하게 씻을 수 있고, 필요한 물품들은 1회용으로 위생적으로 마련되어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수납장 안에는 넉넉한 수겅과 스킨로션이 있는데요, 드라이기 사용도 가능하니 다음 일정이 있더라도 전혀 걱정할게 없겠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장항동 스웨디시 샵 도로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전국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혹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할인받아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알아보기 ▼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에서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요즘 감성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한 번 준비를 해보았

gunmalove.tistory.com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의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잘하는 마사지 샵을 찾기가 참 어려운데 또 실력과는 별개로 시설이나 금액

gunmalove.tistory.com

 

영등포 림프관리 필요하다면 시크릿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여러분들에게 영등포 림프관리 샵 시크릿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요즘에 림프관리가 인기가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제대로 케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