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에서 해결하세요!

dasoonee 2021. 10. 12. 16: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요즘 감성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한 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특히나 부드러운 손길이 유명한 곳으로 육체적인 피로는 물론이고 정신적인 피로까지 풀어볼 수 있는 공간인데요, 힐링을 원하시는분들이 방문하기에 적합하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의정부역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이 어려우신분들도 불편하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다는 특급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어디한 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실내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의 주소부터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시작할게요. 주소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99-10 우미쁘띠린 2차입니다. 의정부역 5번출구에서 도보 7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니까 멀지 않아서 더 좋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역세권이다보니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메리트를 갖고 있습니다.

 

주차가 가능한 건물이라서 차를 불법주차해야한다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차량 주차에 대한 고민이었던분들 걱정하시 마시고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의정부역하고 가깝다보니 차가 없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혹시나 주소가 헷갈리시거나 찾기 어려우신분들은 업체에 전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니까 길 찾기가 어려워도 걱정하지 마세요!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는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는 걸 위 사진을 보고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브라운과 아이보리의 조합으로 따뜻해보이는 대표적인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어요. 당연히 청결하고 위생적으로도 걱정이 없답니다. 영업시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우선 오픈은 오전 11시인데요, 오전 시간대에 문을 열기 때문에 점심시간 전, 출근 전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마감은 새벽 1시인데요, 주변에 마사지 샵을 가고싶어도 너무 일찍 끝나는 바람에 가지 못하셨던분들도 여기라면 가능하겠는데요, 야근을 하더라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그렇고 스케줄 잡기가 용이한 곳이랍니다.

 

쉬는날은 따로 정해져있는것이 아니라 관리사의 사정이나 샵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데요, 혹시 전화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이거나 꺼져있다면 당일 예약이 모두 마감도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라고 해요. 고객님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따로 연락을 드리지않고 있으니 문의 사항이 있다면 문자를 남겨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대기공간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은 따로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히 쉬면서 기다릴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관리사님들의 경우 전부 다 한국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소통에 대한 걱정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여성분들로만 근무하고 있으며 나이는 20대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피부미용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인 쌤들만 모시고 있으며, 당연히 테라피에 대한 교육도 수료하여 실력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충 문지르는것이 아니라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샵이니 충분히 피로회복 및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1인실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의 경우 글램 바디테라피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A코스는 한시간동안 감성 스웨디시와 림프관리로 진행되며 십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B코스는 한시간 이십분동안 감성 스웨디시, 로미로미, 림프관리로 진행되며 12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글램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영업시간과 위치, 관리사정보, 프로그램 외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 상세페이지를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할인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으니 테라피를 받고 싶은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소갸 바로가기▼

범계 로미로미 마사지 델라쎄에서 평온한 하루!

인계동 아로마 마사지 유테라피 에너지 충전의 시간!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의 정보 안내!

영등포 림프관리 필요하다면 시크릿으로 오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