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의 정보 안내!

dasoonee 2021. 10. 8. 14: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잘하는 마사지 샵을 찾기가 참 어려운데 또 실력과는 별개로 시설이나 금액대까지 마음에 드는 곳을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사지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만큼 요즘 대세로 떠오르는 하나의 문화가 아닐까합니다. 청주 근처에서 샵을 찾는분들에게 오늘의 샵 소개를 통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입구

오늘의 샵 소개 주인공인 청주터미널 마사지 샵 이름은 폴스웨디시인데요, 건물 2층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바로 입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버스타고 볼일 보러오시는분들도 찾기가 쉬우실텐데요,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인근이라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편에 속합니다. 입구 앞에 커다란 간판도 있어 다른곳과 착각하는 헤프닝이 일어날 수 없는 곳이고 대기실처럼 쇼파도 마련되어 있어 편히 기다릴 수 있어요.

 

정확한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189으로 지도 참고하시면 위치 파악이 더 빠르실거에요. 주차는 무료로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버스 외에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마찬가지로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다는것만으로도 요즘은 메리트가 되는 시대잖아요^^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실내

폴스웨디시 샵의 내부 공간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아늑함이 강조되어 있는 공간으로 차분하게 아이보리톤이라 이용하시는분들이 호불호없이 이용할 수 있으리라 예상이 되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 구조이기 때문에 뻘줌하게 서있을필요 없이 바로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것도 여기만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카운터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샵의 카운터입니다. 의자, 컴퓨터 등이 있는데 여기서 직원분이 예약 관리를 해주십니다. 미리 사전에 이용 문의를 하고 찾아와야지만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까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당연히 손소독과 체온 측정을 하고 입장하셔야하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바구니에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관리실

여기는 폴스웨디시의 관리실인데요, 1인실 구조로 되어 있어서 혼자 방문하시 딱 좋은 곳입니다. 요즘에는 친구나 지인들하고도 시간 맞추기가 힘든데 이렇게 1인 공간이 있어서 편한거 같아요. 대부분 혼자 방문하기 때문에 1인실을 선호하시기도 하고요. 구성은 베드 하나로 아주 깔끔합니다.

 

이용시간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24시 영업을 하고 있는 곳이라 사실상 시간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막강한 장점을 갖고 있는 곳인데요,

 

주차도 무료로할 수 있고 시간까지 제한없이 방문할 수 있으니까 스케줄 잡기가 정말 수월하실거에요. 주말이나 공휴일도 당연히 영업을 하는데 핸드폰이 꺼져있으면 해당 날짜에 영업이 중지된 것이니 참고하셔야해요.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1인실

다른 공간도 마찬가지로 개인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베드 구성은 동일하고 색상에만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조명과 개별 에어컨이 달려 있어서 한 여름에도 땀 없이 쾌적하게 그리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샵에서 근무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부다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고 나이대는 2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하다고 하는데요, 외국인 테라피스트가 싫으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릴만한 곳이고 유쾌하고 재밌는 대화 나누면서 스트레스도 풀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으로 준비되어 있고 코스는 총 세가지인데요, 첫번째 에이코스는 사십분간 진행되며 이용가는 팔만원입니다. 두번째 비코스는 한시간동안 이루어지고 이용가는 십일만원에 책정되어 있어요. 마지막 씨코스는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가장 긴 코스이며 금액도 십사만원으로 가장 비싸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당연히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담한 공간인데요, 여기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를 방문하시는분들은 개운한 샤워 및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니 이 근방에서 스웨디시 잘하는 곳 그리고 시설이 괜찮은 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광주 타이 타이앤아로마에서 맞춤 관리 받으세요!

오창 타이 S테라피 놀라움의 연속!

영등포 림프관리 필요하다면 시크릿으로 오세요!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