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

dasoonee 2021. 9. 30. 14:4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춘천 요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라라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춘천에도 생각보다 다양한 샵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 시설과 실력 서비스 모두 만족시키는 곳은 찾기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이는 춘천뿐만이 아니라 어떤 지역이든 동일할거 같은데요, 원하는 곳을 찾고자 하나하나 다 발품을 찾아 방문해보는 건 비용이나 시간적으로 효율성이 떨어지니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여 방문을 결정지어보시기 바랄게요!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입구

라라스웨디시의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서부대성로 44번길 21입니다. 춘천역에서 도보로 1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인데요, 걸어가기에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일단 춘천역과 가깝게 자리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접근성이 좋아지는 부분입니다.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곳이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신다면 더욱 편한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평소 주차 고민이 많았던분들도 고민 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를 보면 라라스웨디시&아로마 라는 로고가 붙어있습니다. 로맨틱한 분위기가 밖에서도 느껴지는데요, 세련된 컬러 조합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도 보여주고 있는 곳입니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미리 문의를 하시고 방문해야 수월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카운터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샵의 실내는 이렇게 생겼는데요, ㄱ자 형태의 카운터가 먼저 보입니다. 손소독제부터 사용하고 입장해서 사전 예약된 내용을 확인받아야 하는데요, 친절한 직원분에게 안래를 받을 수 있어요. 이곳은 복층 구조로 되어 있고 규모도 상당한 럭셔리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에 오픈하여 그다음날 새벽 2시에 마감을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운영 시간이 넉넉한 곳이다 보니 오후나 밤늦게까지도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인데요, 일이 늦게 끝나시는 분들도 보통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입니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로비

로비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고급스러운 조명과 간접등이 들어가 있어 실내 인테리어를 더 분위기 있게 만들었으며, 다른 가구들을 두지 않아 미니멀한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운데는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화분을 하나 두었으며, 각 방마다 딥한 그린 색상의 문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시설과 인테리어에까지 신경을 쓴 모습을 보니 관리 실력이 어떨지 더욱 기대가 되는 공간입니다.

 

규모 역시 보시는바와 같이 큼직큼직하니까 실내를 이용하면서 불편함이나 답답함을 느낄 일이 거의 없는데요, 창문은 없어도 가구들이 없는 빈 공간이라 그런지 시원하게 뚫려 전혀 답답해 보이지가 않습니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안마의자

또 한가지 장점은 여기 보이는 안마의자입니다. 짙은 베이지 색상의 고급스러운 안마의자는 라라스웨디시를 이용하시는 손님분들이라면 누구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휴식을 취하기 좋은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사람이 하는 마사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갖고 있죠^^ 잠깐 1~20분 이용하기 딱 좋습니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복도

2층은 이런 모슺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1층과 동일한 인테리어이지만 우드 벽이 더 많아져서 포인트를 주고 있는데요,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샵은 이렇듯 반전 매력이 있는 곳으로 누구나 호불호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인테리어와 시설입니다.

 

일하시는 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실력 있는 분들로 구성되었으니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모두 우리와 같은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당연히 대화하는 데 있어 어려움도 없습니다. 쉬는 날은 관리사분들마다 다른데요, 샵 휴무일은 랜덤적으로 정해지니 방문 전 전화가 필수입니다.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은 1인 1실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제한없이 개인실을 사용할 수 있기에 프라이버시는 완벽 보장되는데요, 좁지 않은 공간이라 불편하지 않으실 거예요. 게다가 이렇게 샤워실까지 마련되어 있는데 샤워실 역시 물기 하나 없이 건조한 상태로 깨끗하게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두가지 코스인데요, A코스의 경우 한 시간에 12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신 스페셜 관리이고 B코스의 경우 70분에 15만 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전신 VIP 관리로 구성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할인 혜택이나 더 많은 정보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소개 바로가기 ▼

평택 용이동 왁싱 샵 스킨테라피는 어떤곳일까

연동 아로마 마사지 잘하는 '킹앤아이'

을지로 아로마 프렌시아에서 고퀄리티 케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