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영등포 림프관리 필요하다면 시크릿으로 오세요!

dasoonee 2021. 10. 5. 15:1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여러분들에게 영등포 림프관리 샵 시크릿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요즘에 림프관리가 인기가 정말 많아지고 있는데요, 제대로 케어해줄 수 있는 곳 찾기가 많이 어려우시죠?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시설이나 실력 모두 괜찮은 곳이니 림프 케어를 필요로 하시는분들이라면 더 집중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로비

영드포 시크릿은 이렇게 생긴 아늑한 샵입니다.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간판과 함께 카운터가 보이는 구조인데요, 테이블과 의자로 대기 공간도 마련해두었네요.

 

어둑어둑한 분위기이지만 곳곳에 세련된 무드등을 가져다두어 그런지 더 세련되어 보이는 실내가 연출된 곳이에요. 여기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마사지 샵이며,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답니다.

 

철저하게 직원관리를 하고 있는 곳이기에 불친절이란 있을 수 없는데요, 말그대로 내상 제로를 목표로하고 있으며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꾸며두고 쉬어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업체 측에서는 최상의 서비스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힐링 타임을 책임진다고 하네요! 위생관리도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복도

영등포 림프관리 샵 시크릿스웨디시의 복도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개인실 위주의 샵으로 구성되어 있다보니 프라이빗하게 즐겨볼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평일 13시 이전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에 한해서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적용되지 않으니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이곳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19-2 입니다. 해당 건물 2층으로 올라오면 바로 입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헷갈리지 않으실거 같은데요, 영등포역에서도 굉장히 가깝습니다. 5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이기 때문에 자차 이용이 번거로우시거나 차가 없으신분들도 불편함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위치를 갖고 있답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파우더룸

여기는 파우더룸 공간인데요, 스웨디시를 받기 위해서는 위생적인 부분으로 인해 간단한 샤워가 필요합니다. 부스로 갖추어진곳도 있지만 이곳은 전용 샤워실이 있는데요,

 

총 세개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널널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거울이 있는 곳에는 세면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요. 손만 씻을분들을 위한 공간이기도 한데요. 여러모로 이용에 대한 편의성이 높은 샵입니다.

 

드라이기도 물론 구비되어 있어서 샤워 후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건도 넉넉하니 쓸 만큼 쓰셔도되고, 간단한 스킨로션 정도는 준비되어 있어요. 디퓨저가 곳곳에 있기 때문에 파우더룸에서도 은은하니 좋은 향기가 퍼져 있답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샤워실

샤워실은 각자 이용이 가능하게 이러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여유있게 씻을 수 있어 프라이버시 잘 지켜지는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샵이에요.

 

상호부터가 샵이랑 정말 잘어울리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이며 휴무일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고 전화를 걸었을때 꺼져있다면 그날이 휴무일 혹은 마감입니다. 두 경우 모두 해당 날짜에는 이용이 불가하니 다른 날 다시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고, 여성 관리사분들이십니다. 그리고 경력직 선생님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관리실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락커와 옷걸이로 짐 보관도 넉넉합니다. 베드 역시 아주 깔끔한데요, 여기서 진행가능한 마사지는 시크릿 프로그램으로 A코스 60분 11만원, B코스 70분 12만원, C코스 80분 13만원, D코스 90분 14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은 전신+스웨디시+로미로미+림프관리로 모두 받아볼 수 있게 되어있으며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것이랍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시크릿 1인실

영등포역 시크릿 스웨디시는 개별적인 공간으로 잘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이라면 더욱 마음에 들어 하실거같은데요,

 

인테리어부터 위생관리 그리고 직원관리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공간에서의 힐링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영등포 림프관리 클릭하시면 다양한 내용 추가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소개 바로가기 ▼

송파 아로마 신천마살라에서 해피타임!

야당동 스웨디시 버블스웨디시에서 젊음을 경험하세요~!

요선동 스웨디시 라라스웨디시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

평택 용이동 왁싱 샵 스킨테라피는 어떤곳일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