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의 재방문 비결은?

dasoonee 2021. 12. 14. 15:53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하는 마사지 샵은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입니다. 수원에 위치한 곳이구요.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한데 그 이유는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수원 맥심테라피는 우선 깔끔한 시설과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기본 마져도 제대로 지켜지지 않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기본부터 철저하게 잘 지키고 있는 곳으로 고객분들에게 최대한 좋은 환경에서 테라피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카운터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의 주소부터 알려드릴게요.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384번길 45 이구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 바로 입구가 있어 헷갈리지 않으실거에요.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 구조인데요, 앞에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신답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가야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장소를 알고 있다라고해도 예약없이 찾아가면 엄청 오래 기다려야하거나 아예 관리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은 꼭 주의를 해주셔야합니다. 웬만한 수원 스웨디시 샵들은 모두 그런 방식으로 운영되니 참고하시는게 좋으실거에요^^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대기실

맥심테라피의 편의시설을 보고 놀라지 마세요! 타샵과는 확실히 비교되는 퀄리티입니다. 쉴 수 있는 공간이 확실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눈치보이지 않게 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음료 냉장고가 있는데요, 이 안에는 각종 시원한 커피 및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웰컴 드링크이기 때문에 모두에게 제공되고 있어요. 취향에 맞게 골라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가운테에는 커다란 쇼파가 있고, 냉난방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듯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실내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는 넓은 실내 환경이 특징이기도한데요, 관리실은 모두 개별 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사람 많은곳은 안가게되는데 여기는 예약제이기도하고 개별룸으로 준비되어 있어 다른 사람과 마주할 일이 거의 없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첫방문하시는분들과 군인분들 그리고 당일 생일이신분들 모두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하시는분들은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실장님 할인 행사도 있는데 이 부분은 별도로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여기서 잠깐! 전국 마사지 샵은 물론 에스테틱과 왁싱 샵의 할인 정보를 확인해보고 싶으시다면 일상 속 힐링이 되는 마캉스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복도

실내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릴게요~ 아주 깔끔하죠? 화이트 앤 블랙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더 모던해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청소 상태 역시 정말 좋기 때문에 이용하심에 있어서 청결에 대한 불편사항은 없으실거에요~ 이런게 다 재방문율을 높이는 비결 중 하나인듯 싶습니다!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 관리실

그리고 이어서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룸 안에 샤워실도 개별적으로 마련이 되어 있어 여기저기 옮겨 다니지 않아도 한 곳에서 샤워와 관리 모두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가 있고 50분에 9만원, 70분에 11만원, 90분에 14만원으로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주차는 별도 문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밖에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최고의 마사지 샵!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일산 도로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

gunmalove.tistory.com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에서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감성테라피 글램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요즘 감성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한 번 준비를 해보았

gunmalove.tistory.com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의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청주터미널 마사지 폴스웨디시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잘하는 마사지 샵을 찾기가 참 어려운데 또 실력과는 별개로 시설이나 금액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