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마곡동 스웨디시 강서 애플테라피에서 신세계를!

dasoonee 2021. 12. 21. 16:18
반응형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강서 스웨디시 샵인 마곡동 애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깥 활동에 대한 제한을 많이 받고 있는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는 업종이 바로 테라피입니다. 이런 시국에 스트레스도 풀고 힐링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인기가 더욱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수요가 많아짐에 따라서 공급도 당연히 많아졌는데 이렇게 많은 샵 가운데 어디를 골라가야할지 몰라 고민이신분들에게 마곡동 스웨디시 샵 강서 애플테라피를 추천해드리는바입니다! 어떤 특징을 갖추고 있는 곳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서 애플테라피 실내

마곡동 스웨디시 샵 애플테라피는 사과를 떠올리게하는 레드 색상이 포인트가 되는 실내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직원분께서 맞이해줌과 동시에 예약 확인을 해주신답니다.

 

예약방문이 원칙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하신 다음에 방문하셔야 헛걸음하는 수고를 덜어보실 수 있는데요, 운이 좋으면 몇분 안기다리고 이용할 수 있기도 하겠지만 그런일은 거의 드물기 때문에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원하신다면 사전에 미리 약속을 잡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강서 애플테라피 대기실

입구 주변에는 신발장과 대기가 가능한 쇼파 그리고 음료나 차를 마실 수 있는 정수기와 냉장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약속보다 일찍 도착하셨더라도 편하게 대기가 가능한 부분이에요!

 

그럼 위치 설명도 함께 해드리겠습니다. 강서 애플테라피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94-1번지에 위치해 있는데요, 발산역 2번 출구와도 매우 가까워서 지하철 이용하시는분들도 불편하지 않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주차권도 제공하기 때문에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어요^^

 

 

 

강서 애플테라피 복도

마곡동 스웨디시 샵 애플테라피는 꽤 넓은 규모를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각 관리실이 개인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요즘같을때에 더욱 안심하고 방문하실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관리실이 프라이버시가 존중되기 때문에 특히나 프라이빗을 원하시는분들이라면 더 마음에 드실거에요!

 

운영 시간은 24시간으로 언제나 시간 제한없이 찾아가실 수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일 경우에는 영업시간이 변동 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강서 애플테라피 관리실

자, 관리실의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1인실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의 공간이지만 혼자 이용하기에는 전혀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선반에는 옷장이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탈의실을 따로 들려야하는 번거로움도 없는 곳이에요!

 

여기 마곡동 스웨디시 샵 강서 애플테라피에서 근무하시는분들은 모두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신데요, 코스에 대한 교육을 수료하신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고, 소통에도 큰 무리가 없는 분들이라고 합니다!

 

 

 

강서 애플테라피 1인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이렇게 있는데요, 스웨디시의 경우 60분 5만원, 80분 7만원, 100분 9만원에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로마는 60분에 5민원, 90분에 6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시며, 마지막 타이 마사지의 경우 한시간에 사만원, 그리고 한시간 반에 오만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스웨디시만 받을 수 있는게 아니고 아로마와 타이까지 골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선택권이 그만큼 다양한 곳이라 취향에 맞게 골라서 테라피를 받아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더 많은 타이, 아로마, 왁싱 샵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마캉스를 참고해보시기 바랄게요!

 

 

 

강서 애플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공간도 아주 깔끔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화장대에는 드라이기와 면봉 그리고 기초 화장품과 빗 등이 준비되어 있어 씻고 나온 후 용모를 정돈하는데도 전혀 문제될게 없고, 씻을때 필요한 것들도 모두 갖추어져 있어 따로 챙겨와야하는것도 없습니다! 샤워실은 금연 구역이라는 것만 주의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강서 애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스트레스도 풀고 힐링도 하고싶으신분들이라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건마에반하다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광장동 스웨디시 광진 페라리 할인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건반 티스토리입니다. 오늘은 광장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페라리에 대한 소개글로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아로마와 스웨디시 마사지 샵 전문으로 광진 스웨디시 샵 찾는

gunmalove.tistory.com

 

 

권선동 스웨디시 수원 맥심테라피의 재방문 비결은?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하는 마사지 샵은 권선동 스웨디시 샵 맥심테라피입니다. 수원에 위치한 곳이구요. 재방문율이 높기로 유명한데 그 이

gunmalove.tistory.com

 

 

장항동 스웨디시 일산 도로시 최고의 마사지 샵!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장항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일산 도로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는 만큼 건강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느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