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용담동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달달하게!

건반스토리 2022. 12. 8. 11:4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마사지 매장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호텔식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입니다. 슈가라는 이름처럼 달달하게 느껴지는 곳인가 생각이 들기도 하면서 정말 기대가 되는 곳인데요!

 

아마 청주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슈가에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하실 것 같은 마음이 드네요. 샵은 정말 달콤하면서 달달하게 케어가 진행이 되고 있으며 전체적인 분위기는 정말 산뜻하고 쾌적하다고 하니 안심이 되면서 가보고 싶은 마사지샵으로 꼽히기도 하겠는걸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니 모두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

 

용담동 스웨디시 카운터

바로 이곳이 용담동 스웨디시 카운터의 모습이고 매장으로 들어오시게 되면 바로 보여지는 곳입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지 않나요? 카운터 앞쪽에는 작은 블루투스 오디오가 준비되어 오시는 손님들에게 잔잔한 음악으로 분위기를 연출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은은한 향으로 손님들의 머리까지 맑아지실 수 있도록 디퓨저까지 배치를 해두셨는데요, 정말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아지는 것 같은데요~ 우선 여기 스웨디시 마사지샵 청주 슈가스웨디시를 오시기 전에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합니다.

 

예약은 전화나 문자를 통해 가능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신 방법으로 연락을 해주시면 되시고 조금 더 빠르게 문의를 원하신다면 아마 유선상으로 연락을 하시는 것이 빠른 답변으로 예약을 잡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용담동 스웨디시 로비

용담동 스웨디시에는 카운터를 지나고 보면 바로 로비의 모습이 보이면서 쇼파와 티비 그리고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손님들이 간혹가다 예약 없이 오시는 분들을 위해 지루하지 않게 대기하시라고 티비까지 설치를 해두셨다고 하더라고요.

 

심심하고 지루하지 않게 기다리면서 마사지를 받을 생각을 하면 정말 시간도 빨리 지나갈 것 같은데요, 과연 이곳에서는 어떤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을지도 한번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샵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로 A코스 60분 십이만원, B코스 60분 십오만원으로 되어 있는데요. 같은 한시간이긴 하지만 B코스가 조금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는 코스라고 하여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코스에 대해서 조금 더 디테일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마 사장님께 예약을 하실 때 문의를 해주신다면 정확하게 알고 가실 수 있으시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용담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이제 남성전용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슈가 스웨디시는 매장이 전체적으로 다크하게 되어 있어서 시크한 느낌도 나면서 눈 부시지 않아서 마사지를 받을 때 더욱더 집중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샵에서는 전원 한국인 분들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케어해주시고 있다고 하니 소통도 잘 이루어지면서 피드백까지 확실하게 받으며 몸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를 받으러 오시면 정말 좋으실 것 같습니다.

 

용담동 스웨디시 샤워실

또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관리실 안에 탑재 되어 있는 샤워실까지 이용을 하고 난 다음에 퇴실을 하실 수 있는데요, 샤워실 역시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 있고 샤워 용품들도 가득 차 있어 손님들이 마음 편히 사용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용담동 스웨디시는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정말 폭 넓은 시간대로 영업이 되고 있어서 야근이 잦은 직장인 분들도 마음 편히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아서 영업시간이 굉장히 만족스러울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이제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샵은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담동 393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담동 우체국 인근에 있어서 오시는 데 참고해주면 되실 것 같아요. 그리고 자차 이용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없이 오셔도 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린 용담동 스웨디시 마사지샵 어떠신가요? 청주에도 정말 이렇게 깔끔하면서 시크한 매장이 있었다고 생각하니 한번쯤 방문하셔서 경험하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힘차게 목요일도 화이팅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청주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삼각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용산 델루나테라피 해피타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용산 델루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제는 날이 너무 쌀쌀했는데 오늘은 그나마 조금 기온이 높아진 것 같아요. 아직

gunmalove.tistory.com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에서 개운하게 보내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아로마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이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

gunmalove.tistory.com

 

 

영통역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역 마사지 뷰테라피 마사지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수원에는 수원역, 시청역 이렇게 사람들이 다른 곳에 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