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안중읍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가온테라피 마인드 최고!

마사지만렙 2022. 12. 8. 16: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평택 가온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받고 간다는 후기글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마사지 매장을 소개해 드릴 때는 리뷰와 평점이 높은 곳을 엄선해서 알려드리고 있는데요.

 

마사지 사이트에서도 인기가 많은 업체가 있기 마련인데 이제는 옷을 사려고 쇼핑을 할때도 개인 쇼핑몰의 이름을 치고 들어가지 않고 통합 사이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 지그재그, 브랜디 등 여러 가지 브랜드를 간편하게 알 수 있는 통합 몰이 인기 있는 추세예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 샵을 고르실 때에도 통합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훨씬 간편하고 비교해보기 좋은데요. 이렇게 신중하게 골라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해당 마사지 매장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안중읍 스웨디시 데스크

해당 샵은 로비부터 남다른 것 같습니다. 딱딱하고 차가운 분위기가 아닌 힐링을 할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인 것 같은데요. 알록달록 예쁜 색감을 자랑하는 매장 분위기가 상당히 발랄하고 기분 전환이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곳은 100% 예약제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제도가 도입되면서부터 실내가 많이 쾌적해졌다고 해요. 왜냐하면 동시간대에 많은 방문객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면 어수선하고 웨이팅이 길어지는 불상사가 생기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예약을 통해 방문하는 소수의 고객들만을 위한 쾌적한 공간이 제공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성전용 마사지 평택 가온테라피에 방문하시는 분들 대다수가 다시 이곳으로 발걸음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포근한 분위기와 친절하신 직원분들의 서비스가 한몫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럼 다음 사진을 보면서 더 설명을 해보도록 할게요.

 

안중읍 스웨디시 내부

전원 한국인 관리사가 있는 평택 가온테라피에서는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되어있는 수준 높은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을 응대하는 친절한 마인드를 갖춘 것뿐만 아니라 실력 있는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데요. 그래서 해당 마사지업소에 한 번 들르신 분들은 타 샵에 가면 성에 차지 않아 다시 되돌아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평택 가온테라피 샵의 밴드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해당 주소에서 이곳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 고객들이 이곳의 정보를 미리 알고 방문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마음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중읍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도 굉장히 깨끗하고 그리고 혼자서 조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1인 실과 친구나 소중한 사람과 함께 방문했을 때 이용 가능한 2인 룸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혼자 해당 샵을 방문했다가 지인에게 추천하여 같이 오시는 분들도 꽤나 있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샵 평택 가온테라피에서 제공되는 마사지는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스웨디시 관리를 할 때 사용하는 오일은 최고급 수용성 오일이어서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간단하게 샤워를 해도 끈적이 없이 잘 제거가 된다고 해요. 해당 오일을 사용한 a코스는 70분 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확인해서 예약을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최고급 크림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b코스도 동일하게 70분에 시간 동안 전신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입맛에 맞는 코스를 골라서 즐거운 마사지 시간을 가져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중읍 스웨디시 샤워실

안락한 케어 룸에서 개운하게 피로 해소 후에 샤워로 마무리할 수 있는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어 완벽한 힐링을 끝마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샤워 용품이나 씻고 난 후 머리를 말릴 수 있는 드라이기, 그리고 1회용 칫솔까지 구비해둔다고 하니 번거롭게 집에가서 한 번 더 씻을 필요없이 바로 노곤노곤한 몸을 이끌고 취침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곳 평택 가온테라피에서 무거웠던 몸을 가볍게 풀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안중시장삼거리 인근인 경기도 평택 안현로서 2길 32번지로 방문해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차는 사전 예약 시 전화를 통해 함께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건반 커뮤니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평택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용담동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달달하게!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마사지 매장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호텔식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입니다. 슈가라는 이름처럼 달달하게 느껴지는 곳인가 생각

gunmalove.tistory.com

 

삼각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용산 델루나테라피 해피타임!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용산 델루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제는 날이 너무 쌀쌀했는데 오늘은 그나마 조금 기온이 높아진 것 같아요. 아직

gunmalove.tistory.com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에서 개운하게 보내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아로마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이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