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삼각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용산 델루나테라피 해피타임!

마사지만렙 2022. 12. 7. 1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남성전용 마사지샵 용산 델루나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제는 날이 너무 쌀쌀했는데 오늘은 그나마 조금 기온이 높아진 것 같아요. 아직 사놓은 가을 옷을 다 개시하기도 전에 겨울이 훌쩍 와버렸는데요. 몇 주만 지나면 2022년도 끝을 맞이하는데 올해는 꽤 많은 일들이 일어났던 것 같아요.

 

새로운 대통령이 당선됐던 올해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이 일어나고 이례적으로 없었던 서울과 중부권에 폭우가 발생하기도 했었어요. 그리고 카타르 월드컵이 개최되어 축구 16강의 기적을 일으켰는데요. 이렇게 다양한 사회적인 일들이 발생했었는데 이렇게 다사다난했던 한 해도 어느새 끝이 보입니다.

 

해가 바뀔수록 우리가 더욱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바로 건강 관리인데요. 20대 중반까지는 젊은 나이에 속해서 피부의 노화를 직접 겪는 분들이 적으실 텐데 30대에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피부의 노화가 진행되는 것 다들 알고 계신가요? 그렇기 때문에 건강 관리에 박차를 가해야 할 텐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는 마사지 샵은 몸 전체의 순환 기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주고 이로 인해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시행하고 있어요. 나아가 고급 스킨케어 제품을 활용하여 피부의 보습까지 도와주는 몸에 굉장히 이로운 케어를 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삼각지역 스웨디시 로고

호텔식 마사지 용산 델루나테라피는 눈길을 사로잡는 아름다운 조형물들이 배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는 달 모양 네온사인과 더불어 상호명을 고객이 잘 볼 수 있도록 해놓은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곳은 주말에도 정상 영업을 하는 마사지 샵으로 예약 문의는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 이내에 받고 있다고 하니 예약을 통해 방문하실 분들은 시간대를 확인해서 예약 진행을 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넉넉하게 운영되고 있어 많은 방문객들이 발걸음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이곳에 대한 손님들의 애정을 엿볼 수 있었는데 전문 테라피 자격증을 보유한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상주하고 있어 최고의 힐링 장소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열정을 가진 분들이 바디 케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매장의 퀄리티가 높아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삼각지역 스웨디시 로비

그리고 쌀쌀한 지금의 겨울 날씨와는 대비되는 따뜻한 분위기로 샵이 되어 있어요. 마치 포근한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샵 용산 델루나테라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친절한 직원과 포근한 분위기의 매장에 발걸음을 하는 날에는 마음에 안정감이 깃든다고 하는데요.

 

해당 마사지업소에서 받을 수 있는 케어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크림과 오일 전신 바디케어 그리고 딥티슈 마사지라고 하는데요. 총 네 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고 건식 마사지, 습식 마사지, 림프순환을 하는 스웨로미 a, b코스 60분, 90분이 있으며 왁싱, 림프순환, k모델링을 받을 수 있는 c코스 90분, 왁싱과 k모델링을 시행하는 d코스 60분까지 네 종류의 마사지를 입맛대로 골라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해당 샵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용산 델루나테라피 카페도 따로 있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살펴보시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삼각지역 스웨디시 케어룸

각각의 케어 룸마다 온도조절 장치가 마련되어 있어서 몸에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마사지하는 기법인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할 때 탈의를 할 때에도 불편함 없이 적절한 온도를 맞춰주신다고 하는데요. 남성전용 마사지 용산 델루나테라피는 고객들이 어떻게 하면 매장에 좋은 이미지를 가져갈 수 있을지 많이 고민하고 불편사항이 있으면 개선을 통해 발전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사실 마사지 샵이 아니더라도 어느 조직에서나 에이스가 있기 마련인데 이곳의 사장님은 그런 것 없이 관리사 분들 모두가 최상급의 실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테라피스트이길 바라는 마음으로 꼼꼼한 용산 마사지구인을 통해 빈틈없는 실력자 분들만 모셔왔다고 하니 방문 시에 나를 담당해주시는 관리사가 랜덤으로 배정되어도 나의 몸을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삼각지역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가 끝난 후 몸을 씻는 공간도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데 샤워기의 수압도 좋고 드라이기의 바람도 강해서 드라이기 구매처를 여쭤보고 가시는 분도 종종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손님의 입장에서 관리뿐만 아니라 시설 하나하나까지 신경 쓴 모습이 엿보이는 대목인 것 같아요.

 

고객을 위한 용산 스웨디시 샵을 방문하시고 싶은 분들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 1가 64 대우 월드 마크로 찾아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주차장 이용할 수 있으며 삼각지역 6호선, 4호선, 10번 출구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서 버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손쉽게 샵을 찾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에서 개운하게 보내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아로마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이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

gunmalove.tistory.com

 

대치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힐링존 홀리데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한국인 관리사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하얀 눈이 왔는데 지금은 다 녹아서 사

gunmalove.tistory.com

 

영통역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역 마사지 뷰테라피 마사지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수원에는 수원역, 시청역 이렇게 사람들이 다른 곳에 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