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영통역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건반스토리 2022. 12. 6. 1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역 마사지 뷰테라피 마사지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수원에는 수원역, 시청역 이렇게 사람들이 다른 곳에 비해 많은 역 주변에 마사지샵이 많이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아마 수원시청역이나 더 유명한 곳들은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오늘은 영통역에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샵 수원 뷰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마 혼자서 기분전환을 하기 위해 마사지샵을 가시는 분들은 프라이빗한 공간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을 하면서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건반커뮤니티에서 오늘 말씀드리는 업소는 혼자와도 둘이와도 모든 분들이 만족감 최상으로 귀가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시설이 가득하니 정말 기대를 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샵 내부를 샅샅히 살펴보며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

 

영통역 스웨디시 카운터

영통역 스웨디시는 방문을 하시게 되면 입구 옆쪽에 위치하고 있는 신발장 공간에서 슬리퍼를 갈아신고 입장을 하시면 되는데요, 그러고 나면 카운터 앞쪽에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이를 해주시면서 반겨주실 거예요.

 

그리고 난 다음에 예약 절차를 확인 받고 들어갈 수 있게 되는데요, 샵에서는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잡고 가시면 수월하게 매장을 이용해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영통역 스웨디시 복도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호텔식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에서는 네이버 밴드와 카페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샵을 예약하고 난 다음에 오시기 전에 스캔하고 오신다면 원하는 관리사님들의 정보나 여러가지 이벤트 혜택이 주어지는 정보까지 알고 오실 수 있으니 정말 괜찮으실 것 같아 참고해주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샵은 베이지와 진한 그레이 톤으로 되어 있는 곳이라서 깔끔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이 들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맡아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수원 마사지구인을 통해서 경력이 많은 관리사님들도 들어오고 계시며 완벽한 기술로 고객님들에게 만족스러운 마사지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기대를 해보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영통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영통역 스웨디시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서 수원 뷰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프리미엄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총 3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a코스 50분 십만원, b코스 70분 십이만원 그리고 c코스는 90분 십육만원 입니다. 세가지 코스로 원하는 시간대만 정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시간으로 받으시면 되시고 추가적으로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관리를 받으시다가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관리를 받고 나서는 케어룸 안쪽으로 동선이 가깝게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서 샤워까지 마치고 귀가를 하실 수 있는데요, 시설이 정말 깔끔하게 잘 되어 있으므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실 것 같아요~

 

영통역 스웨디시 휴게실

관리를 마치고 나오게 되면 영통역 스웨디시의 휴게실까지 살펴볼 수 있는데요, 남성전용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는 이렇게 고객님들을 생각하여 넓은 휴게공간까지 마련을 해두어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마사지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해두셨네요!

 

그래서 많은 고객님들이 샵에 오셔서 푹 쉬고 간다는 느낌이 많이 드신다는 후기도 많았는데요,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5시까지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니 꼭 예약을 잡고 가주시면 됩니다.

 

또한 샵으로 가시는 길은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998-2 르네상스시티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되시고 자차 이용 고객님들도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니 염려 말고 오시면 되겠습니다 :)

 

 

창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스위트홈 엄지 척~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위례신도시에 있는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한 성남 스위트홈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제 곧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다가

gunmalove.tistory.com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에비뉴 개운함이 다르다!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에비뉴스웨디시입니다. 송파에서 마사지샵 1위라고 할 만큼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샵

gunmalove.tistory.com

 

서정리역 스웨디시, 평택 유명한 샵 라임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평택 라임테라피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 생각하셨던 마사지샵이랑은 차원이 다름을 느껴보실 수 있는 여러가지 혜택까지 갖춰져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