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대치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힐링존 홀리데이스웨디시

마사지만렙 2022. 12. 6.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한국인 관리사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하얀 눈이 왔는데 지금은 다 녹아서 사라졌지만 눈이라는 것은 참 로맨틱한 것 같아요.

 

첫눈을 주제로 한 영화나 드라마, 그리고 많은 노래들이 있는데 매년 내리는 눈이지만 적적하던 하늘에서 하얀 눈이 내리는 것을 바라보고 있으면 굉장히 감성적인 생각들이 많이 듭니다. 여러분들의 첫눈은 어떤 의미인가요?

 

하지만 눈을 바라보는 시선이 다 같을 순 없죠. 누구에게는 그저 골칫덩어리일 뿐인 눈을 보는 것은 좋지만 눈이 얼어 도로의 교통이 마비되거나 미끄러져서 넘어지는 위험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겨울은 저희에게 좋은 것도 나쁜 것도 다 가져다주는 것 같아요.

 

말이 조금 길어졌는데, 그러면 이렇게 추운 날씨에 추위에 떨어 긴장되어 있던 근육을 화끈하게 풀어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전신 마사지를 받는 것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뜻한 분위기의 강남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뭉친 근육을 풀러 어디로 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주목해주시기 바라요.

 

대치동 스웨디시 로비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해당 샵은 한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100%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글우글 많은 사람이 동시에 모이지 않아 항상 쾌적한 실내를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샵이 깔끔하게 유지될 수 있는 비법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데스크와 대기공간을 구분해주는 파티션을 활용하였는데 같은 공간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프라이빗을 느낄 수 있어요. 그리고 회사나 단체 공간에서 활용되는 단순한 가림막이 아닌 한옥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파티션으로 샵에 대한 디자인적인 감각을 엿볼 수 있습니다.

 

대치동 스웨디시 복도

이곳은 로비 뿐만아니라 관리실로 들어가는 통로인 복도도 그저 지나치는 공간으로 보지 않고 구경거리, 볼거리를 많이 심어두셨는데요. 액자와 그림을 많이 활용해서 관리룸으로 들어가는 짧은 시간에도 고객들이 이 곳은 구석구석 손 닿지 않는 곳이 없게 관리가 잘 되어있구나라는 생각을 가지게끔 배치해두신 것 같아요.

 

남성전용 마사지샵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픈 전에 매장 환기를 30분씩 꼭 시켜주신다고 합니다. 유명 업소인 만큼 많은 손님이 오가고 있는 곳이어서 더욱 매장 청결에 신경 쓴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환기 후 11시 30분에 맞춰 영업을 시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감시간은 새벽 4시로 마사지 샵을 방문하기에 문제없는 시간이니 예약하실 때 영업시간이 짧아 언제 가야 하나 고민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대치동 스웨디시 케어룸

케어 룸도 상당히 느낌 있게 잘 꾸며둔 것 같은데 손님들이 대우받는다는 생각을 가질 수 있게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매장 곳곳에서 돋보이고 있는데요. 고객이 편안한 느낌으로 마사지받을 수 있도록 호텔식 마사지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에 무드등이 열심히 활약을 하는 모습이 보여요.

 

관리를 받으면 너무 쨍한 조명이 부담스러운 고객이 있을 텐데 너무 어둡지도, 그렇다고 너무 쨍하게 밝지도 않게 따뜻한 느낌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옐로 조명으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쉬었다 가실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그리고 외투나 옷을 접어서 보관하지 않고 행거를 마련해두어 요즘처럼 두터운 겉 옷을 걸어둘 때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치동 스웨디시 조형물

스웨디시 마사지샵 강남 홀리데이스웨디시에서는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를 함께 시행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60분, 90분으로 구성된 두 가지 코스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에 상주하시는 힐러분들은 전부 한국인이어서 방문객분들이 원하시는 부분이 있으면 고객 맞춤으로 관리해주시는 편이라고 합니다.

 

타국적 관리사분들에게 관리를 받을 때는 소통에 어려움이 있어 곤욕을 겪으셨던 분들도 계실 텐데 해당 샵은 모든 근무자 분들이 자국적인이어서 그런 걱정 없이 실력 있는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마사지 실력과 소통의 원활함 뿐만 아니라 친절이 탑재되어 있는 서비스 마인드 또한 홀리데이만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대치동 스웨디시 샤워룸

마사지를 받고 몸에 남은 잔여 오일을 제거하기 위해 파우더룸과 샤워룸을 들리실 텐데 해당 샵은 처음 매장에 들어설 때부터 나갈 때까지 완벽했다는 후기를 마사지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 사진으로 보시는 바와 같이 호텔의 VIP 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 한 시설인데요.

 

들어올 때와 나갈 때 똑같이 기분 좋은 마음으로 발걸음 할 수 있는 곳인 해당 샵에 찾아가시는 길도 전해드리자면 선릉역 1번 출구 근처에 위치해있어 전철, 버스를 타고 가셔도 무방하고 주차도 가능하다고 해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홀리데이의 상세주소는 예약 시 전화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된다고 하니 고퀄리티 매장에 방문해서 품격 있는 바디케어를 받아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강남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영통역 마사지, 수원 뷰테라피 스웨디시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수원 영통역 마사지 뷰테라피 마사지샵에 관해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수원에는 수원역, 시청역 이렇게 사람들이 다른 곳에 비

gunmalove.tistory.com

 

창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스위트홈 엄지 척~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위례신도시에 있는 20대 한국인 관리사가 상주한 성남 스위트홈 마사지 샵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제 곧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다가

gunmalove.tistory.com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에비뉴 개운함이 다르다!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마사지샵은 잠실새내역 스웨디시 에비뉴스웨디시입니다. 송파에서 마사지샵 1위라고 할 만큼 많은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샵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