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목동역 마사지, 시원하게 풀고 가는 양천 오아시스!

건반스토리 2022. 12. 9. 1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목동역 마사지 양천 오아시스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름처럼 시원하고 쾌적하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제가 바로 이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금요일이면 일주일을 잘 버티고 이겨냈다는 의미로 몸과 마음의 보상을 주어야 하는 시간을 가져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힐링하기 딱 좋은 스웨디시 마사지샵 오아시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오늘 하루 고생했다 수고했다 라는 말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면서 힐링을 해보시게 되시면 마음의 안정도 되시면서 하루 하루 버티는데 많이 힘이 나실 것 같아요. 모두들 금요일도 화이팅 하시라고 외쳐보며 오아시스 매장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식 마사지 양천 오아시스 매장은 조금 특이하면서 옛날 느낌의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상태인데요, 제가 바로 소개해드리는 이곳은 샵의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장님께서 예약을 빠르게 확인해주시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샵은 100%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미리 문의를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 방식입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따로 대기를 해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지 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도 절약 되면서 정말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많은 고객님들이 예약제 시스템도 많이 만족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은 이제 남성전용 마사지 양천 오아시스 내부 안으로 들어와보도록 하겠습니다. 샵 내부에는 여러가지 화분들도 배치가 되어 있어서 굉장히 쾌적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보통 예약을 하면서 코스를 정하시는 경우도 많지만 샵에 오셔서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듣고 결정을 해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럼 이제는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에서는 전문 스웨디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a코스 60분 십마원, b코스 80분 십삼만원 그리고 c코스는 100분 십육만원으로 세가지 코스가 주어져 있습니다.

 

아마 처음 오시는 분이라면 가볍게 60분 한시간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베스트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마사지도 무조건 오래 받는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더라고요. 자신에게 맞는 시간과 방법으로 받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제는 연중무휴 마사지 양천 오아시스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은 단독으로 프라이버시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는 1인실 공간으로 되어 있으며 언제나 고객님들이 힐링하실 수 있도록 쾌적한 분위기를 형성해두신다고 합니다.

 

또한 마사지 오일 역시 천연으로 된 제품으로 준비를 해두시며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할 필요 없이 안심하고 관리를 받으러 오셔도 된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환경 속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케어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20대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관리사님들을 랜덤으로 배정이 되어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관리사님을 지정해서 받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예약 전 미리 문의를 해주시면 스케줄에 따라서 가능하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매장으로 연락을 해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샵은 평일, 주말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연중무휴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간은 낮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간혹 예약 전화를 주시다가 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런 경우는 일찍 영업이 마감되었거나 랜덤으로 휴무인 날이라고 하니 다음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샵을 찾아오시는 길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2 가인빌딩 203호, 목동역 3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으니 오시는데 참고하시면 되시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오늘은 목동역 마사지 양천 오아시스 마사지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아늑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예약을 잡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

 

양천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마사지사이트 - 마캉스

 

 

안중읍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가온테라피 마인드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24시 마사지 평택 가온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높은 수준의 마사지를 받고 간다는 후기글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여러

gunmalove.tistory.com

 

 

용담동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달달하게!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용담동 마사지 매장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호텔식 마사지 청주 슈가스웨디시 입니다. 슈가라는 이름처럼 달달하게 느껴지는 곳인가 생각

gunmalove.tistory.com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에서 개운하게 보내자!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특별하게 아로마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이수역 마사지 동작 휴힐링이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