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화사한 하남 디프테라피!

건반스토리 2022. 5. 3. 19: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반커뮤니티에서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시고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여 최상의 편의시설로 각 관리실마다 샤워실을 설치해 두셨다고 하는데요, 사장님의 정성스러운 마음이 여기까지 전달이 되면서 따뜻하게 마사지 관리를 받고 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받게 되면 뭉쳐 있던 근육들과 쌓여 있는 피로감이 저절로 풀리게 되면서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면서 기분이 더 좋아지는 느낌을 받고는 하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테라피를 많이 받으러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테라피에 푹 빠져서 개운한 몸으로 건강을 유지중이랍니다! 지금부터 하남 디프테라피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카운터

미사역 스웨디시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확실히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 하셔서 그런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요즘 트렌드에 맞게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는 것 같아서 샵에 방문하시는 고객님들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샵 중심으로 멋진 조명이 눈에 띄게 있어 내부를 환하게 비춰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는 사장님과 관리사님이 고객님들이 오시면 환하게 웃으면서 맞이해 주시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하남 스웨디시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사전으로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예약을 하고오시면 대기할 시간이 주어지지 않고 곧 바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하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니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에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마치고 미사역 스웨디시의 내부 안을 두리번 거려보겠습니다. 매장은 규모가 넓게 빠져있어서 많은 손님들이 계셔도 움직이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 같은데요, 사장님의 넘치는 센스로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푹신함을 추구하는 굉장한 쇼파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간혹 예약을 하지 않고 오는 고객님들은 대기 시간이 주어지기 때문에 쇼파에 잠깐 앉아서 대기를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쇼파가 너무 편해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어려움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샵은 낮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서 이시간대에 예약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굉장히 넉넉한 시간대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이나, 늦은 시간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선호하신 다고 합니다. 시간의 제약이 없는 부분도 너무 편리한 장점이라고 볼 수있겠네요. 그리고 가끔 예약 전화를 주시다가 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땐 마감이나 랜덤휴무라고 하니 다음날 다시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미사역 스웨디시 내부

이곳은 고객님들이 잠깐 쉬었다 가실 수 있게 매장 앞쪽에 마련해 둔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티비도 보면서 여유롭게 샵을 즐길 수 있도록 해두셨습니다. 매장을 보는 곳마다 사장님의 정성스러운 센스가 묻어나 있는 느낌이 들어서 감동적인 인 샵이라고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하남 디프테라피에서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관리가 진행이 되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와, 디프스웨디시로미 코스로 두가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에 가격은 8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이고 디프코스는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좀 더 디테일한 설명으로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미사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향해 보겠습니다. 관리실로 가는 복도는 뭔가 잔디 숲을 지나가는 것처럼 푸른 느낌이 들어서 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미사역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안내를 해드릴게요! 20대,3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시고 테라피 교육 이수를 전부 수료하셔서 완벽하게 관리를 소화해내신다고 소문이 나있다고 하니 그만큼 믿음을 가지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미사역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보았습니다. 관리실도 굉장히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 모습인데요, 이제 더워지는 날씨를 위해서 쾌적하게 에어컨 시스템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곳에서 환상적인 테라피를 만나볼 수 있다니 상상만 해도 너무 짜릿하고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미사역 스웨디시의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망월동 1079-1 이곳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미사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어오시면 금방에 바로 보이실거예요! 여러분도 찌뿌둥한 몸을 개운하게 풀고 와보세요~!

 

상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사지 샵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눌러 보시고 혜택도 받아보시고 가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고, 왁싱 에스테틱은 마캉스 사이트를 들어가셔서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 굿!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 굿!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경력이 20년이상 넘은 실장님이 특별하게 교육과 관리로 선정된 관리사님들의 최고의 테라피를

gunmalove.tistory.com

고양스웨디시 마사지, 화정역 W테라피

 

고양스웨디시 마사지, 화정역 W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고양 w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화정역 인근이라서 이 주변 괜찮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번

gunmalove.tistory.com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본테라피 광교역 5분거리!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본테라피 광교역 5분거리!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이다. 오늘은 광교에서 아주 핫한 광교 본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케어나 마사지 받고싶으신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곳으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함께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