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벨테라피 최고인 이유!

dasoonee 2022. 5. 10. 18:4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동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대구 벨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리기 위해서 찾아왔는데요, 친절함과 정성스러움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겸비하고 있기도 한 곳이랍니다.

 

소개말 자체가 꼭 초심을 새기면서 활력 충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하는데요, 더 자세하게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저와 함께 알아가보시죠!

 

 

대구 스웨디시 벨테라피

우선 내부 모습부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에는 다양한 관리샵들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여기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벨테라피는 깔끔함과 모던함 그리고 친근함까지 갖추고 있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입구를 열고 들어가면 복도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안쪽으로 들어오면 직원분이 상주하고 있는 카운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골드 조합이라서 더욱 세련되어 보이는데요,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청결적인 부분에서도 관리를 확실하게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쪽에 음료 냉장고도 있는데요, 방문해주시는 손님분들을 위해 웰컴 드링크를 증정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원하는 음료 선택해서 마시면 됩니다^^

 

 

대구 스웨디시 벨테라피 실내

은은한 골드빛 조명이 들어와서 그런지 더 이뻐보이는 실내인데요, 여기 주소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인동2가 6-1입니다. 중앙로역에서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해서 오는 분들에게도 어려움 없는 위치인데요, 자차 가져오시는분들이라면 사전에 미리 문의를 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인데요, 아침부터 그다음날 새벽까지 영업을 이어가기 때문에 예약에 대한 어려움은 크게 없을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완전히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 아니라면 어느정도 여유있게 이용가능할 것입니다.

 

쉬는날은 따로 정해져있지는 않고, 그날 그날 상황에 따라서 결정이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핸드폰이 꺼져있거나 따로 콜백이 오지 않는다면 그 날이 랜덤적으로 정해지는 휴무일 혹은 해당 날짜에 예약이 모두 마감된 상태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구 스웨디시 벨테라피 내부

공간적인 분리가 잘 되어있는 대구스웨디시 샵이다 보니까 찾는분들이 편리함을 더 잘 느끼게 되는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관리실이 각각 따로따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우선시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다른 사람과 마주칠 일이 거의 없다보니까 더 편한건 당연합니다!

 

관리실마다 각 룸넘버가 적혀있으니 다른 관리실과 헷갈려할 이유도 없어서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벨테라피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 국적을 갖고 있는 한국인분들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대한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테라피 코스 수료를 끝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서 실력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실력있는 관리사분들과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벨테라피 관리실

다음은 동인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대구 벨테라피의 관리실 내부 모습입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안락함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룸 구성은 1인배드와 옷걸이 그리고 샤워실입니다. 벽에는 에어컨도 장착되어 있어요. 그래서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환경에서 땀흘리지 않고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시계도 벽에 붙어 있기 때문에 시간 체크를 정확하게 할 수 있어요.

 

베드 옆에는 1인 샤워실이 있는데요, 개인 관리실 안에 베드랑 옷걸이랑 짐보관할 수 있는 통이랑 샤워실까지 다 있으니 여기저기 동선 이동할 필요도 없고 정말 편하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샤워실에는 샴푸라던가 바디워시, 비누같은 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따로 챙겨올 필요도 없고 딱 몸만 방문하면 되기 때문에 귀찮거나 번거로운것도 없습니다!

 

 

대구 스웨디시 벨테라피 1인실

구조만 조금씩 다를뿐 안에 들어가는 구성들은 다 똑같기 때문에 어떤 관리실을 배정받아도 불만이 없을거 같은데요, 벨테라피에서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센슈얼 스웨디시와 브라질리언 왁싱이 있습니다.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중급은 십만원, 고급은 십이만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센슈얼 스웨디시의 경우 30분에 오만원, 60분에 9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많이 없으신분들을 위해서 짧은 삼십분 코스도 마련되어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을거같은데요, 왁싱도 받아볼 수 있고하니까 여름철 청결에도 신경을 써보시기 바랍니다^^

 

 

늘은 이렇게 대구 벨테라피에 대한 샵 소개를 드렸는데요, 이밖에 마사지 어플을 사용하시고 싶다면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이 필요하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고 더 많은 마사지 할인 정보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화사한 하남 디프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반커뮤니티에서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시고 고객님들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여 최상의 편의시설로 각 관리

gunmalove.tistory.com

 

 

잠실동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 굿!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송파 아프리카스웨디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경력이 20년이상 넘은 실장님이 특별하게 교육과 관리로 선정된 관리사님들의 최고의 테라피를

gunmalove.tistory.com

 

 

고양스웨디시 마사지, 화정역 W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고양 w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화정역 인근이라서 이 주변 괜찮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번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