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사지 샵 정보/마사지 샵 소개

고양스웨디시 마사지, 화정역 W테라피

dasoonee 2022. 4. 28. 15:07
반응형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고양 w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요, 화정역 인근이라서 이 주변 괜찮은 샵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분명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화정역 W테라피는 시설이면 시설 그리고 실력이면 실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거 없이 두루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정말 제대로 된 테라피 한 번 받아보고 싶다고 하시면 방문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그렇다면 어떤 장점들이 있는지, 취급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위치 및 관리사 등등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실만한 정보를 오늘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고양 화정역 W테라피

우선 실내 인테리어부터 보여드릴게요. 최신식은 아니여도 우리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오는 인테리어인데요, 편안함을 주고 안락해보이는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보이는 카운터 역시 깔끔 그자체이며, 에어컨도 설치되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쾌적한 환경에서 테라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 카운터에서 예약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는데요, 모두 친절하시기 때문에 첫방문이라고 하더라도 어색하거나 뻘줌하지 않을거에요, 그만큼 안내도, 응대도 잘해주신답니다!

 

 

고양 화정역 W테라피 실내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파우더룸 공간처럼 꾸며진 곳이 있는데요, 화장대에는 세면 시설까지 있어 간단히 손 씻기에도 좋습니다. 딱히 화장실을 가지 않고도 위생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매장 내부에 이렇게 별도로 있다는 것 역시 장점 중 하나인거 같아요.

 

그리고 드라이기는 물론이고 1회용 칫솔부터 치약이나 기본적인 스킨 로션 이런거는 다 있어서 따로 챙겨올 필요도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것들이 많으니 사용자 입장에서는 더 편하고 좋을 수 밖에 없을것이라고 생각되구요^^

 

편의사항은 물론이고 언제나 높은 퀄리티의 케어를 제공하여 재방문율까지도 높다고 하는데요, 항상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마음으로 응대를 하니 가능한 일인거 같네요.

 

 

 

고양 화정역 W테라피 실내

고양 스웨디시 마사지 샵 w테라피의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중로104번길 26 2층입니다. 지번으로 설명드리면 화정동 967-1번지이구요. 지하나 지상 모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가져오시는분들 역시 주차에 대한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 좋은건 바로 역세권이라는 위치 때문인데요, 차가 없어도 불편하지 않게 오히려 편하게 올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지하철입니다. 화정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2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는 분들도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고양 화정역 W테라피 관리실

고양스웨디시 마사지 샵 w테라피의 관리실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개인실 형태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손님과 마주할 일 역시 거의 없다보니 마음 편하게 방문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개인 공간 역시 너무 좁지 않아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W프리미엄 관리가 있는데요, 먼저 스웨디시의 경우 전신관리이고 A코스는 한시간에 8만원 그리고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에 10만원입니다. 로미로미의 경우 역시나 전신관리이며, A코스는 한시간에 십만원 그리고 B코스는 한시간 반에 십삼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는 W프리미엄 관리인데요, A코스는 총 한시간인데 스포츠 40분, 로미 20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가는 십만원입니다. 그리고 B코스는 스포츠 60분 + 로미 30분으로 총 한시간 삼십분이 소요되며, 이용가는 십삼만원이랍니다. 마지막 C코스는 스포츠와 로미 각각 한시간씩 총 두시간으로 이용가는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고양 화정역 W테라피 개인실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연중 무휴입니다. 스케줄 맞추기가 용이하며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없이 방문은 대기시간이 길거나 그냥 돌아가셔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사전에 꼭 전화하시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고양 스웨디시 마사지 샵 W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 스트레스도 풀고 그동안 쌓인 피로도 함께 풀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마사지 어플을 원하시는분들에게는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분들에게는 테라피닷컴을 추천드립니다!

 

 

 

광교 스웨디시 마사지, 본테라피 광교역 5분거리!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입이다. 오늘은 광교에서 아주 핫한 광교 본테라피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케어나 마사지 받고싶으신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곳으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이 함께

gunmalove.tistory.com

 

 

의정부역 스웨디시 마사지, 엘르테라피 최고!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 드립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목요일이 되니 몸이 찌뿌둥한 느낌이 더 드는 것같은데요~ 그래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 생각이 굴뚝 같은데요! 그

gunmalove.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에코라보떼 베스트!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하남 에코라보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샵의 인테리어는 마치 정글 숲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하는데요, 몸

gunmalove.tistory.com

728x90
반응형